GDPR, 쿠키 및 공동 – 전자상거래에서 알아야 할 사항!


데이터 보호는 항상 비즈니스 세계에서 뜨거운 주제였지만, 2018년 5월 25일부터 GDPR, 쿠키 및 기타 주제는 기업가에게 꼭 읽어야 할 항목이 되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운영하든, 블로그를 제공하든, 완전한 플랫폼을 제품으로 보유하든 상관없이 데이터를 올바르게 처리하지 않으면 엄청난 처벌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데이터 보호 규정, 쿠키의 정의, 동의 관리자가 모든 웹 종료의 일부인 이유에 대한 모든 내용을 알아봅니다.

온라인 상점을 위한 동의 솔루션

GDPR: 모든 것을 바꾸는 다섯 글자

이미 알아차렸을 이 약어 뒤에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이 규정은 EU에서 발행되었으며 개인 데이터 처리를 규제합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제3자와의 개인 데이터 공유, GDPR의 데이터 최소화 개념, 동의 없는 개인 데이터 공유의 영향이 포함됩니다. GDPR은 공공 및 민간 환경 모두와 EU 전역에 적용됩니다. 그 목표는 EU 내 모든 개인 데이터를 보호 하는 동시에 유럽 내부 시장에서 데이터의 자유로운 이동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그때까지 많은 기업은 데이터 보호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거나 사용자 또는 고객의 데이터에 부주의했습니다.

GDPR은 마침내 이 문제를 종식시켰고 많은 기업이 처음으로 이 문제를 구체적으로 해결하도록 강요했습니다. GDPR에 따르면 개인 데이터는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단순해 보이는 것이 인터넷에서는 특히 폭발적입니다. 정교한 추적 소프트웨어 덕분에 사용자가 양식 필드 등에서 직접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더라도 개인 사용자 데이터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대 온라인 기술의 가능성은 훨씬 더 높습니다. 사용자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간접적으로 식별할 수 있고 다른 개인 특성과 결합하여 개인 프로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의도적인 GDPR 위반은 엄중하게 처벌됩니다. 이 경우 기업은 높은 벌금을 예상하거나 최대 2년의 징역형을 감수해야 합니다.

쿠키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사이트의 쿠키를 허용해야 하는지 묻는 질문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브라우저에 저장되고 거기에서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작은 텍스트 파일에 지나지 않습니다. 기존 데스크톱 PC나 노트북에 국한되지 않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대부분 웹사이트 사용자를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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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여러 가지 이유로 유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가 장바구니, 검색어 또는 사용자 데이터를 기억하도록 하려는 경우 작은 텍스트 파일이 바로 이를 수행합니다. 한편, 브라우저 기록을 저장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개인의 관심과 습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정보는 광고주, 특히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여기서는 개별 광고를 이상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완전히 확실한 프로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민감한 개인 데이터는 분명히 작은 텍스트 파일에 저장되므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사용자가 이에 개인적으로 동의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동의 없이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면 높은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은 개인 데이터를 더욱 보호하기 위한 광범위한 캠페인의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ePrivacy 지침은 가까운 시일 내에 발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전자상거래 안팎의 전자통신에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더욱 정확한 지침입니다. ePrivacy 지침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일부 변경이 예상됩니다.

하나의 도구로 많은 작업을 해결하세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사용자는 데이터를 저장하기 전에 명시적인 동의 선언을 해야 한다는 것이 표준이 되었습니다.
귀하가 이전에 귀하의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했다면, 귀하의 사용자는 자신의 브라우저에 쿠키가 배치되는 것에 명시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IP 주소 등 마케팅이나 분석 등의 목적으로 추가 개인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은 동의 없이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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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이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고려해야 하는 실제 요소 중 일부일 뿐입니다. 일상적인 비즈니스를 주로 관리하려는 기업가에게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동의 관리 제공자를 피할 수 없습니다. 이는 데이터 최소화에 대한 GDPR 규정을 준수하면서 사용자를 위해 웹사이트 방문자의 동의를 관리하는 동시에 마케팅 용도로 데이터를 준비하는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동의 관리자의 주요 목표는 고객의 웹사이트가 규정을 준수하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동의 관리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Consent Manager는 회사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의 모든 규정을 훨씬 쉽게 준수하고 광고용 데이터를 계속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완전히 통합된 도구입니다. 동의 도구는 GAM/애드센스 등의 광고 서버와 호환되며 포괄적인 개인 정보 보호 기능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4가지 패키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및 CCPA(캘리포니아/미국 데이터 보호)의 경우 이 도구에는 동의 프로토콜, EU에 서버 위치가 있는 보안 데이터베이스, 코드 및 쿠키 자동 차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니터링 외에도 핵심은 하루에 한 번 귀하의 웹사이트를 자동으로 크롤링하고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및 자동 쿠키 분류에 대한 자동 준수 검사를 수행하는 쿠키 크롤러입니다. 쿠키 크롤러는 또한 새로 발견된 공급자를 식별하고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쿠키 목록을 내보냅니다. 동의 관리자는 귀하의 사이트가 GDPR을 준수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자인에 맞게 도구를 사용자 정의하고 로고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또한 다양한 보고와 A/B 테스트는 물론 최적화 제안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도구는 통합이 쉽고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며 유럽에서는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지금 보안을 확보하고 동의 관리자를 구현하세요!

귀하는 회사에서 데이터 보호를 담당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SME의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를 더욱 향상시키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이제 전자 상거래를 운영하든 다른 부문에서 활동하든 관계없이 Consent Manager와 같은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을 구현할 적절한 시기입니다. 어떤 인간 데이터 보호 담당자도 고성능 도구의 정확성을 가지고 작업할 수 없기 때문에 가혹한 제재로부터 회사를 보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값비싼 실수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성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 Consent Manager에 대해 알아보고 혜택을 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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