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PR 쿠키를 올바르게 설정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2018년 5월 25일부터 모든 EU 회원국에서 시행되었습니다. GDPR은 쿠키 에 특히 초점을 맞추고 웹사이트 운영자에게 중요한 새로운 규정이 시행됨을 의미하므로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한 개요를 정리했습니다.

GDPR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GDPR, CMP 및 동의와 같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여기에 모았습니다.

  • GDPR이란 무엇입니까?

    GDPR은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의미하며, 영어로는 GDPR 또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민간 기업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을 규제하는 유럽 연합 규정입니다. 이 규정은 2016년 4월 27일부터 시행되었으며, 2018년 5월 25일부터 의무화되었습니다. 이는 데이터 보호 표준이 표준화되어 EU 전역에 걸쳐 구속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DPR 텍스트는 매우 일반적이며 구체적인 국내법으로 시행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소위 ePrivacy 규정은 이러한 목적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전자 개인정보 보호 규정이란 무엇입니까?

    앞으로 ePrivacy 규정은 특히 전자 통신(인터넷, 이메일 등)에서 개인 데이터 의 처리를 규제할 것입니다. 이 규정은 GDPR 이전에 발효되어 쿠키 사용을 제한하는 ePrivacy 지침(“쿠키 지침”)과 혼동되어서는 안 됩니다. GDPR 문서는 일반적으로 데이터 보호를 다루기 때문에 회원국에는 특정 사례와 적용 영역을 포괄하는 보다 자세한 법률이나 규정이 필요합니다. 특히 인터넷상의 데이터 보호는 많은 양의 정보와 개인 데이터가 수집되고 처리되기 때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동시에 데이터 처리는 백그라운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사용자에게 거의 투명하지 않습니다. GDPR과 ePrivacy 규정이 결합되어 귀하의 쿠키 처리에 높은 우선순위가 부여됩니다.

GDPR 쿠키를 준수해야 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온라인 광고와 관련하여 DSGVO 쿠키는 무엇보다도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 게시자가 EU에 기반을 두고 있음
  • 광고주가 EU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 중재자(들)/네트워크/브로커/…는 EU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 웹사이트 방문자/광고 수신자가 EU에 거주하는 경우
  • 관련된 제3자(예: 광고 서버 제공업체)가 EU에 소재함

이는 GDPR이 EU에 기반을 두지 않고 EU 시민에게 광고를 제공하는 회사에도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GDPR의 역사

유럽의회는 초기 권고안을 발표합니다.
EU 의회의 시민 자유, 정의 및 내무위원회가 첫 번째 “방향 투표”를 실시했습니다.
유럽 ​​의회, 이사회 및 위원회는 협상을 종료합니다.
EU 위원회는 세 당사자 간의 협상에 대해 투표합니다.
EU 이사회는 권고 사항을 수락합니다.
EU 의회는 권고안을 받아들임
규정이 발효됩니다
규정은 이제 모든 회원국에 적용됩니다.
ePrivacy 규정이 발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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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측면에서

GDPR 본문에 따른 개인 데이터란 무엇입니까?

개인 데이터에는 특별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특히, 계약 이행이나 적법한 이익을 위해 이를 요구하지 않는 한,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를 처리, 저장 또는 전달하기 전에 명시적으로 동의 해야 합니다.

  • GDPR 쿠키 옵트인 및 옵트아웃

    이 동의를 옵트인 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는 뉴스레터의 프로세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등록하고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이중 선택). 회사는 귀하에게 원치 않는 광고를 보내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의 CCPA(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와 같은 일부 개인 정보 보호법에서는 사용자가 쿠키를 거부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수신 거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경우 쿠키는 기본적으로 설정됩니다. 방문자는 이를 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영향을 받은 사람들의 특별한 권리

    • 정보 제공 책임자의 의무: 귀하는 방문자에게 데이터 처리에 대해 포괄적이고 완전하게 알려야 합니다. 여기에는 목적/목표/의도 및 제3자 제공업체와 같은 기타 수신자가 포함됩니다. 또한 GDPR 쿠키 공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해당 권리를 알려야 합니다.
    • 정보에 대한 권리 : 귀하는 당사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저장하거나 전달한 데이터의 여부, 전달한 데이터, 목적 등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정정 권리 : 사용자가 데이터 처리에 동의한 경우 요청 시 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 삭제 권리 (“잊혀질 권리”): 사용자는 동의를 철회하거나 즉시 삭제를 명령할 수 있습니다.
    • 처리를 제한할 권리 : 데이터 주체는 이전에 더 광범위한 처리에 대해 동의한 경우에도 수집된 데이터의 사용을 제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GDPR 쿠키는 온라인 마케팅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

GDPR은 온라인 광고에 대해 다음과 같은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1. 동의 없이는 더 이상 쿠키 설정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동의한 작업만 추적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모든 쿠키는 차단되어야 합니다. GDPR 쿠키 알림 텍스트가 필요합니다.
  2. 동의 없이는 더 이상 개인 데이터를 저장할 수 없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이는 특히 방문자의 IP 주소에 적용됩니다.
  3. 더 이상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이전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OpenRTB 프레임워크 내에서 또는 자리 표시자 형태로 방문자의 IP 주소와 같은 데이터를 더 이상 전달할 수 없습니다.

GDPR 제9조

특수 카테고리 처리

개인 데이터 처리는 광고주의 목표 그룹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제공될수록 더욱 흥미로워집니다. GDPR은 특정 개인정보를 더욱 강력하게 보호합니다.

    데이터 처리의 한계

  • 따라서 다음 데이터의 처리는 GDPR 9조에 따라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 민족
    • 정치적 의견/노조
    • 세계관/종교
    • 유전/생체인식 데이터
    • 건강 데이터
    • 성적 취향
  • GDPR 9조의 예외

    예외는 GDPR 제9조 2항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 정보주체는 특정 목적을 위한 처리에 명시적으로 동의합니다. 해당 처리는 정보주체가 자신의 권리를 행사하고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합니다.
    • 중요한 관심사
    • 합법적인 활동이나 멤버십 과정에서 비영리 단체에 의해 처리됩니다. 예를 들어, 당사자가 정당의 구성원인 경우, 해당 당사자는 정당소유에 관한 정보를 내부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해당자가 해당 데이터를 공개했습니다.
    • 사법적인 측면에서는
    • 상당한 대중적 관심
    • 보건의료 및 직업의학
    • 공중보건/위험 예방
    • 기록 보관 작업, 과학, 역사 연구 및 통계용으로 제한됨

제9조 GDPR 쿠키 배너

제3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설정하고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운영자로서 귀하는 방문자에게 알리고 쿠키를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3자가 GDPR 9조의 의미 내에서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려는 경우 GDPR 쿠키 배너에 지정된 목적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연령, 성별 등에 대한 일반적인 설명보다 더 세심하게 다루어야 합니다. 투명성을 통해 고객 만족과 더 높은 수용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의 광고주로부터 광고 수익을 통해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내 웹사이트에서 GDPR 쿠키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게시자, 게시자, 네트워크, SSP, 대행사 또는 광고주인 경우 향후 사용자 동의를 받아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Consentmanager 와 같은 동의 관리 제공자가 필요합니다.

  • 쿠키 배너 GDPR

    쿠키 배너는 방문자에게 쿠키 세트와 작동 방식을 알려줍니다 . 웹사이트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쿠키는 (논리적으로) 허용되어야 합니다. GDPR 쿠키 알림에는 미리 설정된 체크 표시가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법은 GDPR 쿠키 배너의 모양을 규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범위와 자유를 활용하여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쿠키 공지를 디자인하십시오 . 올바른 노하우를 통해 법적 준수와 고객 친화적인 동시에!

  •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여 GDPR 쿠키 설정

    당사의 동의 관리 제공자를 통해 귀하는 귀하가 사용하는 GDPR 쿠키에 대한 전체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성 디자인과 30개 이상의 언어로 된 텍스트를 통해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항상 GDPR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통합 쿠키 크롤러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매일 새로운 공급자를 확인하고 동의 없이 모든 쿠키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우리의 도구는 모든 일반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됩니다. GDPR 쿠키 배너를 귀하의 디자인과 문구에 맞게 조정하고 버튼과 같은 추가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어떤 설정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즉 방문자의 수용률이 가장 높은지 결정합니다.

  • 데이터 보호가 쉬워졌습니다

    이용자가 권리를 행사하는 경우에는 즉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데이터를 제한하거나 완전히 삭제해야 합니다. 이는 이 모든 정보를 결정, 처리 및 변경할 수 있어야 하는 과제를 제시합니다.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이는 매우 쉽습니다. 이는 귀하에게 귀중한 작업 시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법적 확실성 과 사용자 문의의 신속한 처리를 보장합니다. 귀하의 전문적인 대응과 민감한 데이터의 모범적인 처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십시오. 이는 결과적으로 귀하의 회사(귀하의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에 대한 신뢰를 강화합니다.

패키지

Basic

0
영구적으로 무료
웹 사이트
  • 조회수 5,000회/월
  • GDPR 준수
  •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 크롤링 1회/주
  • 지원: 티켓
  • 추가하다. 통화 예약 가능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Beginner

19
월간
웹 사이트
  • 조회수 100,000회/월 포함
  • 추가하다. 견해:0.1  / 1000
  • GDPR 준수
  • 맞춤형 디자인
  • 3회 크롤링/일
  • 지원: 티켓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매우 인기가 있음

Standard

49
월간 최대
웹사이트 또는 앱 3개
  • 조회수 1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5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회/일
  • 지원: 티켓 및 이메일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Agency

195
월간 최대
20개의 웹사이트 또는 앱
  • 조회수 1,0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0회/일
  • 총 10개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Enterprise

요청에 따라
개별 계약에 따른 월별 가격
  • 조회수/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모든 크롤링/일
  • 추가적인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책임과 제재

  • Art 82 Para. 2 GDPR , 처리를 담당하는 모든 사람은 손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귀하의 웹사이트 방문자는 개인 데이터 처리에 동의하므로 GDPR을 준수하는 동의 관리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 벌금은 제83조에 따라 부과되어야 합니다. 1 GDPR은 개별 사례마다 효과적이고, 비례적이며, (명시적으로!)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제재 금액은 GDPR 쿠키에 대한 범죄의 유형과 심각도에 따라 다릅니다. 입법자는 데이터 보호에 상당한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고객도 같은 방식으로 이를 봅니다. 따라서 GDPR 준수는 재정적 및 평판상의 이유로 귀하에게 가장 큰 이익이 됩니다.

  • 예: 동의 위반(예: GDPR 9조) 또는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권리를 침해 하는 경우 최대 2천만 유로 또는 전 세계 연간 매출의 4%에 해당하는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금액이 중요합니다.

  • Consentmanager 의 기본 패키지는 무료이며 표준 패키지는 월 50유로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GDPR 웹사이트 확인

무료 GDPR 웹사이트 검사를 통해 귀하의 사이트에서 GDPR 준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에 통합된 쿠키 크롤러는 이 GDPR 웹사이트 검사를 하루에 여러 번 수행하여 새로운 공급자와 쿠키를 찾고 분류합니다. 이는 귀하가 항상 안전한 편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귀하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TTDSG)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 동의 관리자를 테스트하고 방문자에게 신뢰를 구축할 실질적인 부가 가치를 제공하세요. 최근 몇 달 동안 데이터 유출과 부적절한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보고가 반복적으로 있었습니다. 동의 관리자의 전문적인 질문을 통해 방문자에게 이 주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게다가 처음부터 모든 결정을 잠재 고객의 손에 투명하게 맡깁니다.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 이미지와 심각성 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정보보호법 준수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방문객 만족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합니다. 이탈률을 줄이고 체류 시간을 늘려 순위와 전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서 동의 관리자가 중요한 데이터 보호 수준에서만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법은 최근 채택된 이후 전략적으로 중요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여러 수준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첫발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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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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