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자와 게시자를 위한 쿠키 배너

요구 사항 및 이점

출판사 또는 출판사의 운영자로서 데이터 보호는 적어도 GDPR 이후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쿠키 및 기타 추적기는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는 2023년에 발효될 미국 일부 주에서 변경된 데이터 보호법에도 적용됩니다. 우리의 이름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새로운 IAB GPP 표준을 사용하는 국제 수준에서도 안전합니다.

Cookie-Banner-Lösung für Agenturen, Verlage, Internationale Unternehmen, Agenturen

동의가 필요합니다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 및 법적 배경

  •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하는 일은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따라서 연방사법재판소(BGH) 는 시장 조사 및 광고 목적으로 수집되는 쿠키에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의 사전 동의가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이 판결은 출판사에게 이중 딜레마를 안겨줍니다. 한편으로는 실질적인 구현에 대한 문제가 있습니다. 반면에 광고수입이 감소하는 문제도 물론 존재한다. 사용자가 동의를 거부하면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계열사가 이탈하고 인수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데이터 보호를 존중 하면서도 고객이 광고 쿠키에 동의하도록 유도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게시자를 위한 당사의 쿠키 솔루션은 안전을 원하는 포털 운영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리고 귀하는 당사의 동의 관리 시스템을 통해 중앙 신뢰 요소를 활용하기를 원합니다. 웹샵이건 뉴스포털이건 상관이 없기 때문입니다. 신뢰는 언제나 경제적 성공의 기초입니다. 연구는 특히 인터넷에서 이것을 증명합니다. 그리고 웹 상점에 적용되는 것은 항상 게시자에게 진지한 문제입니다. 독자가 동의한다면 합법적으로 데이터를 저장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정보는 예측 가능한 부가 가치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어떻게 접근하나요? 무엇을 읽고, 어떤 기사를 공유하고 있나요? 이것이 바로 우리가 귀하를 위해 구현하는 사명입니다. 기술적으로나 법적으로 최신 상태입니다.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TDSG 및 ePrivacy를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 고객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개요 및 요구사항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 관리자

  • 그 원인

    동의 관리자를 포함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웹사이트를 운영할 때마다 데이터를 처리해야 합니다. 이는 게시자의 광고 목적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운영에도 적용됩니다.

  • 게시자를 위한 우수한 쿠키 솔루션은 웹 존재에 쉽게 통합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전문 지식이 없어도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를 설정하려면 직관적인 조작이 전제 조건입니다.
  • IAB 준수 동의 관리

    법적으로 안전한 방식으로 방문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표준화된 프레임워크가 있습니다. 이는 2018년 4월 업계 협회 IAB 유럽(국제 광고국)에서 발표한 내용입니다.

    소위 IAB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IAB TCF)는 업계 전반에 걸쳐 동의가 표준화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투명성은 가장 중요하고 최종적인 것입니다. 모든 전문 광고 및 온라인 마케팅 측정에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업체의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 이로 인해 작업이 복잡해집니다. 방문자의 동의에 관한 정보는 전체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추적 가능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복잡성을 관리하고 데이터 통합 ​​문제를 사용자 친화적이고 법적으로 완벽한 경험으로 변환합니다.
  • IAB GPP – 새로운 기술 표준

    IAB GPP (Global Privacy Platform)는 IAB TCF v2의 추가 개발 버전입니다. 국제 데이터 보호법의 변경 사항도 고려하기 위해 개발이 필요했습니다. 2023년부터 여기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CCPA/CPRA), 버지니아주(VCDPA), 콜로라도주(CPA), 유타주(UCPA), 코네티컷주(CAPDP)의 법률과 미국 국가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포함됩니다.

    웹사이트나 앱에 법적으로 준수하는 옵트인/옵트아웃 애플리케이션이 없으면 웹사이트 책임자는 심각한 벌금을 물게 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 의 CMP에는 이미 필요한 설정을 수행하기 위한 기술적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 EEA 및 영국 광고에 대한 Google 요구사항

    동의 관리자는 EEA 및 영국에서의 광고 게재를 위한 통합 TCF 프레임워크를 통해 동의 관리 플랫폼(CMP)에 대한 Google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최초의 회사 중 하나 입니다. 여기에서 동의 관리자는 규정 준수 및 쿠키 관리에 대한 최고 표준을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도구로 돋보입니다. 이러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것은 게시자가 사용하는 CMP가 Google의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충족한다는 중요한 보장 입니다. 이 요구사항은 Google 게시자 제품( Google 애드센스, Ad Manager 또는 AdMob) 을 사용하는 파트너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한 차원 높은 동의 및 쿠키 관리

동의 관리자 기능

A/B 테스트

통합된 A/B 테스트 및 자동 최적화는 방문자에게 최고의 디자인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쿠키 크롤러

당사의 통합 쿠키 크롤러는 자동으로 귀하의 웹사이트를 확인하고 모든 쿠키를 찾습니다.

데스크톱, 모바일, AMP, 인앱 Android 및 iPhone/iOS에 최적화됨

당사의 CMP는 모든 장치에 통합되고 모든 화면 크기에서 작동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유럽에서는 안전하다

우리는 모든 데이터를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유럽의 서버에만 독점적으로 저장합니다.

광고 차단

당사의 CMP는 방문자가 동의할 때까지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모든 광고를 자동으로 차단하거나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미국 데이터 보호법 준수

CPM을 통해 동의 관리자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버지니아주, 콜로라도주, 유타주 및 코네티컷주의 데이터 보호법에 대한 현재 변경 사항(2023년)을 지원합니다. 새로 개발된 기술 표준 IAB GPP(Global Privacy Platform)는 국제 수준에서 옵트인 및 옵트아웃 설정의 법적 보안 통합을 보장합니다.

출판사와 출판사를 위한 패키지

Basic

0
영구적으로 무료
웹 사이트
  • 조회수 5,000회/월
  • GDPR 준수
  •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 크롤링 1회/주
  • 지원: 티켓
  • 추가하다. 통화 예약 가능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Beginner

19
월간
웹 사이트
  • 조회수 100,000회/월 포함
  • 추가하다. 견해:0.1  / 1000
  • GDPR 준수
  • 맞춤형 디자인
  • 3회 크롤링/일
  • 지원: 티켓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매우 인기가 있음

Standard

49
월간 최대
웹사이트 또는 앱 3개
  • 조회수 1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5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회/일
  • 지원: 티켓 및 이메일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Agency

195
월간 최대
20개의 웹사이트 또는 앱
  • 조회수 1,0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0회/일
  • 총 10개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Enterprise

요청에 따라
개별 계약에 따른 월별 가격
  • 조회수/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모든 크롤링/일
  • 추가적인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변호사 및 데이터 보호 담당자가 추천함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 관리자의 장점

모든 사용자 친화적인 준비에도 불구하고 게시자를 위한 쿠키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법적 준수가 물론 주요 초점입니다. GDPR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의 수정 버전인 IAB TCF v2 의 사양은 구속력을 갖습니다. 동의 신호는 게시자와 Google, Taboola 또는 Xandr과 같은 제3자 간에 이 프레임워크를 통해 전송됩니다. 이는 온라인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기본 요구 사항을 보장합니다.

이 표준은 IAB의 새로운 글로벌 개인 정보 보호 플랫폼(GPP)에 의해 계속됩니다. 이는 전 세계 출판사와 출판사가 해당 지역에 적용되는 데이터 보호법을 시행할 때 법적 준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23년부터 이는 특히 미국 일부 주의 새로운 데이터 보호 규정에 적용됩니다. 동의 관리자는 이미 출판사와 출판사에게 향상된 시장 지위를 제공하는 새로운 표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적인 솔루션도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PUR 구독이 있습니다. 온라인 포털 “Spiegel” 또는 오스트리아의 “Standard”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는 광고나 유료 액세스가 없는 제한된 버전을 제공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동의 관리자는 다음과도 작동합니다…

출판사를 위한 CMP

게시자를 위한 동의 관리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기술 플랫폼으로서 법적 준수 방식으로 동의를 얻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합니다. GDPR 지침 및 쿠키 배너와 같은 현행 규정을 준수합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화를 지원합니다. CCPA와 같은 국제 지침 준수를 고려한 특수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게시자를 위한 동의 관리자의 또 다른 주요 이점은 이러한 도구가 광고 수익을 보존하고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중요한 광고주가 GDPR을 준수하는 웹사이트에만 광고를 게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차별화하는 요소

투명성을 통한 고객 지향

  • 우리가 제공하는 내용은 고객에게도 전달됩니다. 게시자를 위한 당사의 쿠키 동의 관리자는 귀하에게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한 가지 사실을 전달하는 최첨단 솔루션입니다. 사용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남기고 싶어하는 내용은 투명하게 유지됩니다. 처음부터. 이는 당사의 쿠키 동의 관리 시스템을 신뢰 기반 고객 관계 구축의 핵심으로 만듭니다.
  • 게시자를 위한 현대적인 쿠키 솔루션을 통해 반응성이 뛰어나고 적응 가능한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동의 배너의 모양은 각 운영 체제(예: Windows, iOS 또는 Android)에 맞게 조정되며 다양한 화면 형식에 맞습니다. 이는 모든 표준 장치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에 대한 우리의 기여입니다.
  • 우리에게 고객 지향은 또한 다음을 의미합니다. 동의 관리 솔루션은 디자인 측면에서 기존 웹사이트에 쉽고 눈에 띄지 않게 적합해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외관을 유지하고 방문객이 어떤 형태로든 신뢰할 수 있는 인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어떤 기기에서든 상관없습니다. 이는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고객 지향.

자주 묻는 질문

CMP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GDPR, CMP 및 동의와 같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여기에 모았습니다.

IAB GPP 표준은 게시자에게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웹사이트나 앱을 디자인하기 위한 기술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초점은 국제적인 측면에 있습니다. IAB GPP는 특히 미국 여러 주에서 시행되는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과 관련하여 적용됩니다. 법률을 준수하지 않으면 기업은 연방 법무장관이 부과할 수 있는 높은 벌금에 직면하게 됩니다.
또한 새로운 표준을 사용하면 향후 몇 달 동안 유럽이나 미국에서 새로운 표준 온라인 광고가 제공되거나 판매되지 않기 때문에 게시자의 향후 광고 수입이 보장됩니다. 물론 개인 고객도 큰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는 회사가 법적 준수 방식으로 데이터를 처리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는 경우 데이터 동의에 있어 점점 더 제한적이 되고 있습니다.

법적 조언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FAQ의 일부 항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거나 법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변호사와 상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