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PA 수신 거부 솔루션

CCPA 옵트아웃 도구를 사용하여 웹사이트가 CCPA를 준수할 수 있는 방법.

  • IAB USP / CCPA 표준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 EU 전자 개인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합니다.
  • 통합이 쉽다
  • 유연한 디자인 – 귀하의 디자인 원칙에 맞게 완전히 맞춤화 가능
  • 머신러닝을 탑재한
  • 광고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쿠키 크롤러가 이미 통합되어 있습니다.

변호사 및 데이터 보호 담당자가 추천함

CCPA/CPRA
규정 준수 검사

웹사이트에서 CCPA/CPRA 준수 여부를 테스트하세요.

  • CCPA/CPRA 준수 테스트
  • 웹사이트의 위험을 확인하세요
  • 모든 쿠키 및 공급자 보기

CCPA란 무엇입니까?

  •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은 GDPR의 미국 대응 법률이자 미국 주 최초의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법입니다. CCPA는 캘리포니아 고객의 개인정보 처리에 적용됩니다. GDPR과 달리 CCPA에 따르면 사용자는 먼저 데이터 처리에 동의할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거부하여 이러한 사용에 반대할 권리가 있습니다.

  • 웹사이트는 사용자에게 어떤 데이터가 수집되어 제3자에게 전달되거나 판매되는지 알려야 합니다. CCPA에서는 “내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마십시오”라는 문구가 포함된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링크를 요구합니다. 16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적극적인 동의가 필요하며, 13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또한,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지난 12개월 동안 수집된 데이터 목록과 그 목적에 대한 권리를 갖습니다. 소비자는 데이터 삭제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 해제는 차별(예: 매장 내 제품 가격 인상 등)을 초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CCPA는 누구에게 적용되나요?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은 세 가지 제한 중 하나를 초과하는 영리 회사에 적용됩니다. 회사는 50,000명 이상의 캘리포니아 주민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연간 매출이 최소 2,500만 달러 이상입니다. 연간 매출의 50% 이상이 이러한 개인 데이터 판매에서 발생합니다.

  • CCPA가 나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참고: 귀하의 웹사이트는 제3자 제품과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귀하로부터 수집한 데이터의 사용에 대해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쿠키는 사용자의 기술(브라우저, 장치 등)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귀하의 사이트에서의 동작이나 입력한 검색어 등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 CCPA의 영향을 받는 개인정보는 특히 사용자의 식별 또는 식별 가능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모든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동시에 판매에는 금전적 또는 유사한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모든 보관, 전송 및 사용을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귀하는 유럽 경제 지역에 거주하고 있으므로 귀하의 웹 사이트가 최소한 GDPR을 준수하도록 만들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Consent Manager를 사용하면 통합된 CCPA 옵트아웃 도구를 얻을 수 있으며 자동으로 CCPA를 준수하게 됩니다. 무료 쿠키 검사기를 사용하여 귀하의 웹사이트에 어떤 쿠키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CCPA를 준수해야 하는 3가지 주요 이유

고객을 위한 데이터 보호

고객을 보호하고 신뢰를 구축하십시오 . 해당하는 모든 CCPA 및 GDPR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함으로써 방문자는 편안함과 안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체류 시간과 전환율을 증가시킵니다!

소송으로부터의 보호

귀하의 웹사이트가 CCPA를 준수하는 경우에만 소송 및 벌금으로부터 안전할 수 있습니다. 최적의 CCPA 규정 준수와 소비자 요청의 손쉬운 구현을 위해 당사의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세요.

광고 수익 증대

광고주는 자신의 투자가 CCPA를 준수하는지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CCPA 도구를 사용하면 광고주에게 더 ​​많은 트래픽을 판매하여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

유럽에서는 안전하다

우리는 모든 데이터를 보호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유럽의 서버에만 독점적으로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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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PA 규정 준수 및 GDPR을 통해 국제적으로 성공

  • 우리의  동의 관리 제공업체  국제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코스를 설정하세요. 동의 관리자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됩니다.  GDPR 및 CCPA의 데이터 보호 지침을 자동으로 구현합니다. 이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회사가 EU 국가에 소재하고 GDPR이 적용되는 경우  이에 따라 귀하는 당사 도구를 준수하는 CCPA이기도 합니다.

  • 따라서 귀하는 유럽 경제 지역과 캘리포니아(또는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이 획기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미국 전체)에 거주하고 있는 것입니다.  확보되었습니다. 법률 변경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동의 관리자를 인계받게 될 것입니다. 이는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한다는 의미입니다.

  • CCPA 준수가 쉬워졌습니다.

    당사의 동의 관리자는 모든 일반 매장 시스템과 호환 됩니다.  WordPress, Joomla, Typo3 및  더 많은 것. 이는 광고 서버태그 관리자에도 적용됩니다. CCPA를 준수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동의 관리 제공업체에 연결하세요. 캘리포니아 또는 미국 시장을 위한 추가 소프트웨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시도하셨나요?

CCPA 준수가 쉬워졌습니다.

당사의 동의 관리자는 WordPress, Joomla, Typo3 등 모든 일반 상점 시스템과 호환됩니다. 이는 광고 서버 및 태그 관리자에도 적용됩니다.

  • CCPA를 준수하려면 동의 관리 제공업체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캘리포니아 또는 미국 시장을 위한 추가 소프트웨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 CCPA 옵트아웃 도구를 사용하여 매출 증대

    GDPR이나 GDPR과 같은 데이터 보호법을 참조하세요.  CCPA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더욱 향상시키고 경쟁사보다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방문자에게 데이터 사용에 대해 알리는 쿠키 배너는 고객과의 첫 번째 접촉 지점이며 첫 인상이 중요합니다 ! 전문적인 쿠키 알림을 통해 귀하는 쿠키에 대한 보안과 심각성을 전달합니다. 귀하의 고객이 귀하와 함께 최고의 손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귀하의 제품과 서비스가 높은 품질과 안전성을 특징으로 하는 것처럼, 귀하도 방문객의 요구에 동일한 주의를 기울여 대응해야 합니다.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는 디자인 및 텍스트 템플릿을 사용하거나 회사 로고 및 기업 아이덴티티로 쿠키 배너를 맞춤 설정하세요.

  • CCPA 거부 측정

    당사의 동의 관리자는 CCPA 준수 이상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쿠키 배너의 성능과 성공을 측정하고 A/B 테스트를 수행하며 자동으로 최상의 설정을 사용합니다. CCPA 도구를 사용하여 방문자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아보세요. 기반  보고 및 분석을 사용하여 알림 배너를 최적화하고 반송률이나 수신 거부를 줄일 수 있습니다. 체류 기간과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이는 더 나은 전환율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패키지

Basic

0
영구적으로 무료
웹 사이트
  • 조회수 5,000회/월
  • GDPR 준수
  •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 크롤링 1회/주
  • 지원: 티켓
  • 추가하다. 통화 예약 가능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Beginner

19
월간
웹 사이트
  • 조회수 100,000회/월 포함
  • 추가하다. 견해:0.1  / 1000
  • GDPR 준수
  • 맞춤형 디자인
  • 3회 크롤링/일
  • 지원: 티켓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매우 인기가 있음

Standard

49
월간 최대
웹사이트 또는 앱 3개
  • 조회수 1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5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회/일
  • 지원: 티켓 및 이메일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Agency

195
월간 최대
20개의 웹사이트 또는 앱
  • 조회수 1,0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0회/일
  • 총 10개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Enterprise

요청에 따라
개별 계약에 따른 월별 가격
  • 조회수/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모든 크롤링/일
  • 추가적인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TDSG 및 ePrivacy를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 고객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자주 묻는 질문

CMP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GDPR, CMP 및 동의와 같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여기에 모았습니다.

쿠키는 무엇보다도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예: IP 주소, 연령, 성별, 거주지)를 수집합니다. 즉, 쿠키는 고유 식별자로 간주되며 CCPA의 적용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조직이 세 가지 임계값을 기준으로 CCPA를 준수해야 하는 경우 수집된 데이터와 사용자 요청 시 데이터 사용에 대한 완전한 책임을 제공해야 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Consentmanager와 같은 CCPA 옵트아웃 도구는 이 작업을 직접 수행하고 법적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법적 조언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FAQ의 일부 항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거나 법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변호사와 상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