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DSG

Consent Manager를 통한 TTDSG 준수 데이터 보호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2018년부터 시행되어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해 매우 엄격한 제한을 설정했습니다. 연방 내각은 이제 2021년 12월부터 발효되는 새로운 통신 텔레미디어 데이터 보호법(TTDSG)을 통과시켰습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은 가상 공간에 대한 통일된 규정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초점은 쿠키 사용에 있으며, 이에 대해 웹사이트 운영자는 향후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프레임워크 조건이 완전히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TTDSG는 쿠키 동의 관리에 대한 도전 으로 직접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TDSG 및 ePrivacy를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 고객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Bitte beachten Sie: Obwohl der ConsentManager CMP viele Funktionen wie das Blockieren von Codes und Cookies von Drittanbietern bietet, verwenden nicht alle unserer Kunden alle Funktionen. Bitte beurteilen Sie unsere Funktionen daher nicht nur danach, wie unsere Kunden unser Tool verwenden.

TTDSG

여기에서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귀하는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의 내용, 프레임워크 조건 및 요구 사항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마지막 부분에서는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구현하기 위한 조치 지향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법적으로 준수하는 방식으로 규정을 준수합니다.

원산지 역사

TTDSG는 어떻게 탄생하게 됐나요?

  • 지금까지 TKG(통신법)TMG(텔레미디어법)는 데이터 보호라는 민감한 주제와 관련하여 웹사이트 운영자에게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TTDSG의 새로운 도입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법률의 모든 조항을 통합합니다. 투명성과 통일성을 높이기 위해 데이터 보호에 관한 새로운 기본법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 게다가 이 입법 계획은 유럽 지침의 구현 입니다. 특히 이것은 현재 TTDSG를 통해 독일 법률로 구현되고 있는 소위 ePrivacy에 관한 것입니다. 새로운 규정은 추적 기술이나 쿠키가 사용되는 모든 곳에서 2021년 12월부터 적용됩니다. 이는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앱의 권한에도 적용됩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동의관리업체를 좀 더 자세히 살펴봐야 할 이유가 충분하다.

  • 이러한 강력한 솔루션은 모든 측면에서 데이터 보호를 법적으로 안전하게 보장하기 위한 기반입니다. 아래에서는 쿠키 동의가 회사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 독일은 EU 데이터 보호 지침 이행에 뒤처져 있습니다.
    2009년부터 유럽 연합 차원에서는 쿠키나 기타 추적 기술 사용에 대한 명시적인 동의를 얻어야 한다는 요구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는 관련 ePrivacy 지침의 5조에서 특히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법적 틀이 완전히 명확하지는 않지만 많은 웹사이트에서 이미 이러한 규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2021년 12월부터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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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 동의와 관련하여 TTDSG는 근본적으로 무엇입니까?

  • 이전 규정을 새로운 기본법으로 병합하는 목적은 표준화를 통해 더 큰 법적 확실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보호를 위해 2021년 말에는 쿠키 설정 및 추적 기술 사용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 제정될 예정입니다. 원칙적으로, 어떤 데이터가 수집되는 이유를 저장하기 전에 사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 또한 귀하는 언제든지 쿠키 사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어야 합니다(이를 ‘거부’라고 함).

  • 동의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이러한 필수 동의를 쿼리하고 문서화하며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더 잘 보호되어야 합니다. 각 웹사이트에는 쿠키를 어느 정도 허용하거나 완전히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외에도 쿠키는 웹사이트 운영자와 사용자가 개인화된 콘텐츠를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의 관리 제공업체란 무엇인가요?

이 질문은 귀하가 쿠키를 설정하거나 추적을 사용하려는 경우 늦어도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귀하와 관련이 있습니다. 명시적인 동의나 거부 없이는 이는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새로운 프레임워크 조건을 고려하여 쿠키 동의 관리를 위한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살펴봐야 합니다.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도입됨에 따라 많은 웹사이트 운영자는 빠르고 기능적이며 무엇보다 법적으로 안전한 솔루션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귀하는 Consentmanager를 사용하여 규정된 형식으로 웹사이트 방문자의 동의를 얻을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오셨습니다. 아래에 설명된 다양한 기능 덕분에 이 도구를 사용하면 쿠키에 대한 동의를 관리하는 것 이상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TTDSG의 요구 사항이 아무리 복잡해 보이고 구현 시간이 얼마나 짧아 보이더라도, 검증된 Consent Manager를 사용하면 고도로 기능적인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은 어떻게 분류되어야 합니까?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및 ePrivacy 지침을 이미 잘 알고 계시다면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에서 많은 유사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많은 규정이 이미 존재하거나 웹사이트 운영자가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2021년 12월부터 TTDSG가 시행됨에 따라 쿠키 사용 등에 대한 동의를 더 이상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볼 때 이전에 알려진 GDPR 및 ePrivacy Directive의 규정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는 쿠키 및 추적과 관련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에 명시적으로 ‘오직’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새로운 기본법으로 통합함으로써 단순히 내용의 유사성 때문에 기존 규정의 효력이 상실되는 것은 아니다.

  • 25항 TTDSG는 ePrivacy 지침의 구현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이미 언급한 ePrivacy Directive는 TTDSG의 기초로 볼 수 있습니다. EU 회원국은 사용자에게 명확하고 포괄적인 정보가 제공되는 경우에만 데이터가 저장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동의하는 내용과 쿠키가 설정되는 목적이 명확해야 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2019년 유럽 사법 재판소의 결정을 확인하는 독일 연방 사법 재판소의 소위 쿠키 II 판결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수 쿠키가 배치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배경에서 TTDSG 25조는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의 사용을 규제합니다. 본질적으로 이는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기술 중립적인 정보 저장 및 검색에 관한 것입니다. 섹션 26 TTDSG는 해당 기술 행정 서비스에 대한 규정을 지정합니다.

  • 쿠키 동의: TTDSG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 섹션 24에는 개인 데이터 처리 요구 사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사용자는 동의하거나 명시적으로 거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쿠키 사용에 초점을 맞춘다면 섹션 25 TTDSG가 특히 중요합니다(= 최종 장치의 개인 정보 보호). 이에 따라 정보 저장은 사용자가 포괄적이고 명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클릭하여 동의한 경우에만 허용됩니다.

  • 데이터 보호법 간의 연관성은 섹션 24의 문구에서 특히 분명합니다. 여기에서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의 동의 조건이 채택되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기 전에 동의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말기 장치’라는 용어는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규정이 인터넷 연결을 설정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장치에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고려하여, 필요한 쿼리는 가능한 모든 장치에서 문제 없이 명확한 형식으로 수행될 수 있어야 합니다.

  • TTDSG는 어떻게 구현되어야 합니까?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도입되기 전에 이미 많은 사항이 어느 정도 구속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서핑을 할 때, 몇 달 동안 동의 요청이 점차 가상 공간에서 데이터 보호의 새로운 표준의 일부가 되었다는 사실을 놓친 적이 없을 것입니다. 2021년 12월부터 전기통신·텔레미디어정보보호법이 법적 구속력을 갖게 됩니다. 늦어도 유럽 법률을 시행하기 위한 이 계획에 따라 모든 웹사이트 운영자는 조치를 취하거나 TTDSG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CMP(동의 관리 공급자)가 필요합니다.

  • 전문적인 쿠키 동의 관리가 없으면 벌금이 부과될 위험이 있습니다.

    여기에 설명된 기본 원칙을 위반하는 사람은 벌금 형태로 더 높은 처벌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의 책임 있는 감독 당국은 부분적으로 불분명한 법적 상황으로 인해 지금까지 보류해 온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통한 표준화로 이러한 제약은 사라질 가능성이 크다. 또한 가까운 시일 내에 웹사이트의 쿠키 동의 관리를 면밀히 조사하게 될 경쟁업체의 경고 증가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법적 보안을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만이 선택 사항입니다. Consentmanager를 사용하면 이 점에서 탁월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처벌은 섹션 24 TTDS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300,000유로에 달할 수 있으며, 이는 많은 기업가의 존재를 위협합니다.

패키지

Basic

0
영구적으로 무료
웹 사이트
  • 조회수 5,000회/월
  • GDPR 준수
  •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 크롤링 1회/주
  • 지원: 티켓
  • 추가하다. 통화 예약 가능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Beginner

19
월간
웹 사이트
  • 조회수 100,000회/월 포함
  • 추가하다. 견해:0.1  / 1000
  • GDPR 준수
  • 맞춤형 디자인
  • 3회 크롤링/일
  • 지원: 티켓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매우 인기가 있음

Standard

49
월간 최대
웹사이트 또는 앱 3개
  • 조회수 1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5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회/일
  • 지원: 티켓 및 이메일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Agency

195
월간 최대
20개의 웹사이트 또는 앱
  • 조회수 1,0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0회/일
  • 총 10개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Enterprise

요청에 따라
개별 계약에 따른 월별 가격
  • 조회수/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모든 크롤링/일
  • 추가적인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귀하의 장점

운영자 및 웹사이트 방문자를 위한 동의 관리자의 장점

지금까지 귀하는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과 필요한 동의 관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요구 사항은 가장 중요한 단락의 요약으로 읽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문구가 항상 이해하기 쉬운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 Consent Manager를 사용하면 검증된 최적의 도구를 사용하여 TTDSG 준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 쿠키 동의 도구가 여러 수준에서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를 법적 의무 이행으로 볼 뿐만 아니라 그 큰 잠재력도 활용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컴팩트한 형태로 최종적으로 밝히고자 하는 것입니다.

  • Consent Manager가 TTDSG 준수를 위한 최선의 선택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여기에서 개요를 확인 하고 무료 테스트를 시작하세요. 귀하의 회사가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거나 향후 그렇게 하려는 경우 30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하여 국경을 초월한 데이터 보호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만들어진 다양한 텍스트와 디자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에 맞춰 전문적인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회사 로고를 통합하는 옵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균일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반적인 인상을 보장합니다. 즉, 쿼리가 방해가 되는 것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 쿠키 동의: 쿼리 배치 방법을 결정합니다.

    쿠키 배너 배치 에 대한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웹사이트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자동 쿠키 크롤러와 GDPR 규정 준수 검사를 통해 귀하는 항상 법적으로 안전한 편에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도 이에 크게 기여합니다. 모든 일반 상점 시스템, 태그 관리자 및 Google 제품과의 호환성 덕분에 일반적으로 원활한 통합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Consent Manager의 획기적인 보고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전반적인 수락률을 높이고 이탈률을 최소화하십시오. A/B 테스트를 사용하면 데이터를 기반으로 웹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Consentmanager는 반응성이 뛰어나 모든 장치에 자동으로 적응합니다.

지금 행동하세요

이제 귀하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TTDSG)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세요.

  • 동의 관리자를 테스트하고 방문자에게 신뢰를 구축할 실질적인 부가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최근 몇 달 동안 데이터 유출과 부적절한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보고가 반복적으로 있었습니다. 동의 관리자의 전문적인 질문을 통해 방문자에게 이 주제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게다가 처음부터 모든 결정을 잠재 고객의 손에 투명하게 맡깁니다. 이는 귀하의 웹사이트 이미지와 심각성 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정보보호법 준수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방문객 만족을 위해 적극적으로 투자합니다.

  • 이탈률을 줄이고 체류 시간을 늘려 순위와 전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Consentmanager는 중요한 데이터 보호 수준에서만 성과를 거둘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터법은 최근 채택된 이후 전략적으로 중요했습니다. Consentmanager를 사용하면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여러 수준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전체적인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첫발을 내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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