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Spot 쿠키 배너

Consent Manager를 통한 GDPR 준수 데이터 보호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HubSpot 웹사이트가 GDPR을 준수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 통합이 용이함
  • GDPR 및 ePrivacy 준수
  • 공식 IAB TCF v2 CMP
  • 모든 광고 서버(GAM/애드센스 포함)와 호환 가능
  • 귀하의 디자인에 맞게 완전히 맞춤화 가능
  • 통합 쿠키 크롤러
  • 30개 이상의 언어로 표시

Hubspot을 통한 법적 준수 마케팅

HubSpot 쿠키 및 GDPR

HubSpot은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본사를 둔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이후 마케팅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발전했습니다. 2015년에 HubSpot의 연간 매출은 10억 달러가 넘었고 전 세계적으로 50,000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마케팅 플랫폼은 기업이 고객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성과를 추적하며 개인화된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영업,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지원 팀 도구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케팅 자동화 : 회사가 마케팅 캠페인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케팅 도구 제품군입니다. 이러한 도구는 마케팅 담당자가 더 높은 가치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많은 수동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마케팅 담당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CRM (고객 관계 관리): 리드, 잠재 고객, 고객 및 기타 중요한 비즈니스 정보를 추적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리드 평가, 육성, 세분화 및 분석이 포함됩니다.
  • Salesforce 통합 : 사용자가 한 시스템에서 다른 시스템으로 연락처를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 HubSpot의 CRM과 Salesforce 간의 통합입니다.
  • 콘텐츠 전략 : 여러 채널에 걸쳐 콘텐츠를 계획, 예약 및 게시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HubSpot은 매우 우수한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수천 개의 기업이 성장하도록 도왔습니다. 하지만 도구는 개인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TDSG 및 ePrivacy를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 고객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은.

Hubspot 및 개인 데이터

  • HubSpot은 개인 데이터를 수집합니까?

    HubSpot은 사용자로부터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이름, 직위, 회사 이름, IP 주소 등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타겟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웹사이트에 타겟 광고를 전달합니다. 회사는 또한 Facebook , Twitter , Google 및 LinkedIn을 포함한 제3자와 사용자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

  • 이 도구는 쿠키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방문자를 추적합니다. 고객이 HubSpot 쿠키를 차단하려는 경우 Hubspot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가 모든 HubSpot 쿠키를 비활성화하면 웹사이트의 일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정책에는 HubSpot 쿠키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나요?

    HubSpot 쿠키는 다음 두 가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1. 웹사이트에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2. 방문자가 웹사이트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분석하기 위해
  • 회사는 사용자가 다양한 소스로부터의 전환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사람들이 방문하는 페이지와 전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Google Analytics가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기반으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 처리를 규제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2016년에 통과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개인이 자신의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합니다. 본 규정은 유럽 연합 시민에게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EU 회원국 및 비EU 국가에 적용됩니다. GDPR은 또한 조직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을 사용자에게 알릴 것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법은 기업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다음 회사는 72시간 이내에 법률 위반 사항을 보고해야 하는 데이터 보호 담당자를 임명해야 합니다. 규정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진 회사에는 2천만 유로 또는 연간 글로벌 매출액의 4% 중 더 큰 금액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GDPR에 관한 법적 상황

GDPR은 쿠키에 관해 무엇을 규정하고 있나요?

2018년 5월 25일 발효된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EU 시민으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는 모든 회사가 해당 정보로 무엇을 하는지 투명하게 공개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가 수집된 개인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쿠키가 포함됩니다. 쿠키는 귀하가 특정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귀하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가 귀하의 장치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언어 설정, 장바구니 내용 및 기타 유사한 정보와 같은 귀하의 기본 설정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웹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려면 다음과 같은 일부 쿠키가 필요합니다. 귀하의 계정을 식별하고, 로그인 정보를 저장하고, 탐색 활동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 등입니다.

GDPR은 고객 데이터 보안과 관련하여 조직에 추가적인 의무를 부과합니다. 위에 설명된 일반 요구 사항 외에도 회사는 우발적인 손실이나 무단 액세스, 변경 또는 공개로부터 고객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기술적 조치를 구현해야 합니다. 또한 조직은 직원이 승인된 목적으로만 데이터를 사용하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민감한 데이터를 EEA 외부로 전송하는 경우 회사는 수신자가 조직과 동일한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 HubSpot을 사용하는 경우 회사로서 책임이 있습니다.

HubSpot과 GDPR

HubSpot이 GDPR을 준수하기 위해 회사는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는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HubSpot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를 사용자가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페이지 입니다. 여기에는 회사가 수집하는 데이터, 처리 이유, 보관 기간, 제3자와 공유 여부, 보안 방법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 HubSpot이 쿠키를 사용하는 방법과 쿠키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새로운 HubSpot 쿠키 공지 입니다.
  • 이제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대한 링크가 모든 페이지 하단에 표시됩니다.
  • 분석 목적 으로 사용되는 HubSpot 쿠키는 30일 동안만 저장됩니다.

대부분의 미국 소프트웨어 회사와 달리 HubSpot은 수년 동안 유럽 고객에게 전념해 왔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GDPR(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과 같은 EU 규정 준수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Hubspot은 개인 데이터가 저장되어 있는 개인을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 프레임워크에 따라 EU의 29조 실무 그룹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HubSpot 쿠키

HubSpot 쿠키는 방문자 행동을 추적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이메일 주소, IP 주소, 브라우저 유형과 같은 개인 정보 저장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로그인할 필요가 없도록 세션 ID를 저장합니다. 사용자는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통해 언제든지 추적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HubSpot GDPR을 준수하여 사용하려면 운영자인 귀하의 책임이 있습니다. 따라서 방문자에게 명확한 쿠키 알림을 표시하고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동의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HubSpot 쿠키 배너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HubSpot은 사용자에게 GDPR에 따른 개인 데이터 수집 및 권리에 대해 알리는 쿠키 배너를 도입했습니다.

여기에는 정보, 수정, 삭제, 처리 제한, 이동성 및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반대에 대한 권리가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향후 자사 제품이 HubSpot 쿠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쿠키 배너는 웹사이트 운영자에게 필수이며(몇 가지 예외 있음)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동의 관리 제공자(CMP)가 이러한 작업(동의)을 수행합니다.

Consentmanager는 조직이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 수집에 대한 동의 양식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GDPR과 같은 규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템플릿, 가이드 및 기타 도구를 제공합니다.

HubSpot을 동의 관리자와 쉽게 연결하여 고급 동의 관리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즉, HubSpot 고객이 여러 웹 속성에서 사용자 동의를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Consentmanager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더 이상 수동으로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연한 가격 모델

Basic

0
영구적으로 무료
웹 사이트
  • 조회수 5,000회/월
  • GDPR 준수
  • 미리 만들어진 디자인
  • 크롤링 1회/주
  • 지원: 티켓
  • 추가하다. 통화 예약 가능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Beginner

19
월간
웹 사이트
  • 조회수 100,000회/월 포함
  • 추가하다. 견해:0.1  / 1000
  • GDPR 준수
  • 맞춤형 디자인
  • 3회 크롤링/일
  • 지원: 티켓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매우 인기가 있음

Standard

49
월간 최대
웹사이트 또는 앱 3개
  • 조회수 1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5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회/일
  • 지원: 티켓 및 이메일
  • 추가하다. 사용자 계정
  • 화이트 라벨

Agency

195
월간 최대
20개의 웹사이트 또는 앱
  • 조회수 1,000만 회/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크롤링 100회/일
  • 총 10개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Enterprise

요청에 따라
개별 계약에 따른 월별 가격
  • 조회수/월
  • 추가하다. 견해:0.02  / 1000
  • GDPR 준수
  • IAB TCF 호환 CMP
  • IAB GPP 표준
  • 맞춤형 디자인
  • A/B 테스트 및 최적화
  • 모든 크롤링/일
  • 추가적인 사용자 계정
  • 지원: 티켓, 이메일 및 전화
  • 개인 계정 관리자
  • 화이트 라벨

HubSpot 쿠키용 솔루션으로서의 동의 관리자

Consentmanager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GDPR을 준수하면서 HubSpot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업데이트와 30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는 법적 준수 텍스트 덕분에 항상 안전합니다.

GDPR의 모든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뿐만 아니라 필요에 따라 미덕을 만드는 것도 중요합니다. HubSpot 쿠키 배너는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에 기여합니다. 귀하의 방문자는 HubSpot 쿠키 사용에 대해 즉각적이고 포괄적인 정보를 받게 되며 동의를 구하게 됩니다. 귀하는 데이터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면 고객은 이를 긍정적으로 인식하고 신뢰를 쌓게 될 것입니다.

HubSpot은 미국 회사이고 실제로는 다양한 데이터 보호 구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어진 것이 아닙니다. GDPR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보안을 보장한다면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별화된 HubSpot 쿠키 배너는 Consentmanager에 의해 자동으로 최적화됩니다. HubSpot 쿠키 알림에 대한 A/B 테스트 및 시스템 제어 조정을 통해 방문자의 수락률을 높이고 이탈률을 줄입니다.

이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더욱 집중적으로 참여하는 만족스러운 고객을 더 많이 확보할 뿐만 아니라 추가 전환 최적화를 위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HubSpot을 기회로 삼다

  • HubSpot과 GDPR을 기회로 삼으세요

    신규 고객을 위한 리드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따라서 고객 확보 및 유지 비용 절감은 과소평가되어서는 안되는 경쟁 우위 입니다. 기업 아이덴티티에 맞게 개별적으로 디자인된 자동으로 최적화된 HubSpot 쿠키 배너로 방문자의 관심을 끌면 훨씬 더 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미 언급한 이탈률, 체류 기간 등의 매개변수도 다음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의 순위 요소입니다. 구글, 빙앤컴퍼니

  • 이는 SEO 가치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유기적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배치의 이점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고객과 더 많은 만족도를 무료로 누릴 수 있습니다.

  • 동시에 귀하는 온라인 상점을 최적화하거나 광고 파트너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많고 더 나은 데이터를 보유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목표 그룹을 보다 정확하게 타겟팅하고 잘못된 투자를 피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확인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결론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 HubSpot 쿠키 배너: 국제적이고 현대적입니다.

    Consentmanager는 귀하가 법률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이를 귀하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도록 보장합니다. HubSpot 쿠키 배너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표시될 수 있으며 광범위한 방문자의 모국어에 맞게 조정됩니다. 보다 개인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고객이 모든 옵션과 정보를 받을 수 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십시오.

  • 또한 Consentmanager는 HubSpot 쿠키 알림을 반응적으로 표시하여 수락률을 높입니다. 이는 방문자가 각자의 장치 및 브라우저에 최적화된 배너를 수신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를 통해 HubSpot 쿠키에 대한 동의가 대폭 단순화되고 속도가 빨라집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에서 “모바일 우선”으로 알려진 것은 아직 많은 동의 관리 제공업체의 표준이 아닙니다.

  • HubSpot 쿠키 자동 차단

    HubSpot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자동화 도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리고 마케팅이 이루어지는 곳마다 데이터는 필수적입니다. 즉, 도구가 강력할수록, 더 많은 정보를 수집, 처리, 저장할수록 오류나 취약점에 더 취약해집니다. 그리고 GDPR 정책을 수동으로 관리하거나 보장하는 데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 따라서 마케팅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동의 관리도 자동화하세요.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항상 법적 보안이 유지됩니다. 특히 동의하지 않은 모든 HubSpot 쿠키 및 코드를 자동으로 차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GDPR에 따르면 첫 번째 비필수 쿠키를 설정하려면 먼저 쿠키 동의가 있어야 합니다. 필수 쿠키는 웹사이트가 작동하는 데 기술적인 이유로 필수적인 쿠키입니다.

  • HubSpot을 사용할 때 GDPR 규정이 비즈니스에 어떤 의미를 갖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사이트, 이메일 서비스, 모바일 앱 또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운영하는 경우 GDPR을 준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Consentmanager를 사용하면 자동화된 마케팅을 위한 법적 보안을 갖춘 포괄적이고 유연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CMP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GDPR, CMP 및 동의와 같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여기에 모았습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은 이해관계자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수집, 저장, 처리 및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계정 등록, 뉴스레터 구독, 대회 참가, 제품 검색, 양식 사용 등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온라인 활동이 있습니다.

법적 조언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FAQ의 일부 항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거나 법원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변호사와 상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