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1/02


컨텐츠패스 통합

파트너 콘텐츠 패스와 함께 동의 관리자에 “PUR 모델”의 직접 통합을 구현했습니다. 게시자와 게시자는 이제 복잡한 프로그래밍을 수행하거나 코드를 교환할 필요 없이 동의 관리자 디자인에서 직접 contentpass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광고 표시에 동의하거나 월 EUR 2.99의 비용으로 contentpass가 포함된 광고 없는 웹사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입은 그에 따라 웹사이트와 콘텐츠패스 간에 분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

쿠키 자동 삭제

높은 수요로 인해 귀하가 쿠키를 적극적으로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권장하지 않지만 일부 사용 사례에서는 여전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CMP는 향후 방문자가 동의하지 않은 쿠키를 독립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이중 인증이 추가되었습니다.
  • Google 제한적 광고 지원
  • 자동 차단 코드 단순화
  • 보고의 버그 수정
  • 동의와 적법한 이익을 분리할 가능성(IAB TCF)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New regulations US 2024
오른쪽

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
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