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0/11


보고서

높은 수요로 인해 이번 달에는 보고서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보다 편리한 로딩 보기 외에도 보고 범위를 다시 확장했으며 이제는 방문, 무시된 동의 레이어, 활성 반송 등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가 동의 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더욱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및 eTracker

또한 Google 및 eTracker의 분석 도구 사용자를 위해 설치 및 처리가 단순화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ConsentManager는 이제 Google 동의 모드와 eTracker의 동의 신호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도구를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할 수 있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쿠키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가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AMP 웹사이트 개선
  • 로고를 클릭 가능하게 만드는 가능성
  • 하위 도메인의 새로운 동의 범위
  • 자동 차단 개선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New regulations US 2024
오른쪽

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
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