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0/10


우리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웹사이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했던 육각형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더욱 신선하고 현대적입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가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체크박스를 사용하지 않는 목적을 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목록 아이콘
  • 이제 공급자를 숨길 수 있습니다
  • 텍스트에 버튼 및 링크를 표시하는 새로운 매크로
  • 자신만의 스택 생성 가능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New regulations US 2024
오른쪽

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
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