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비디오: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2021년 3월 24일 웹 세미나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이 웹 세미나에서는 다음 내용을 학습합니다.

  • 승인률 이해: 보고서를 어떻게 읽나요?
  • 합격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법적 측면
  • Google Analytics, etracker 및 기타 시스템 사용

웨비나 문서는 여기에서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이고 잘 디자인된 쿠키 배너는 웹사이트 운영자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사용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얻을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 중요합니다. 이는 웹사이트 사용자들 사이에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며, 회사가 이를 수행하지 못할 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평판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키 배너는 배너를 거부하거나 무시하는 사용자가 추적되지 않아 개인화된 콘텐츠와 타겟 광고를 전달하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 배너 배치를 실험하는 A/B 테스트를 통해 웹사이트 소유자는 채택률을 최적화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주제에 관한 기사:


더 많은 댓글

New regulations US 2024
오른쪽

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
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