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서 웹사이트 운영자는 어떤 의무를 갖고 있나요?
스위스의 웹사이트 운영자, 게시자 및 온라인 상점은 개인 맞춤 광고를 계속 제공하려면 2024년 7월 구현 기한 이전에 IAB TCF 지원하는 Google 인증 동의 관리 플랫폼(CMP)을 통합 해야 합니다. 이 요구사항은 수익 창출을 위해 Google 애드센스, Google Ad Manager 또는 Google AdMob을 사용하는 웹사이트 및 앱을 포함한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 적용됩니다.
2024년 7월부터 이러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플랫폼만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Google이 승인한 CMP를 사용하지 않는 플랫폼은 더 이상 개인화된 광고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
스위스 기업을 위한 새로운 Google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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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 관리자가 규정 준수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Google 인증 동의 관리자 동의 관리 플랫폼(CMP)은 쿠키 동의 배너, 모바일 앱 동의, 내부고발자 소프트웨어 등과 같은 다양한 규정 준수 도구를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은 기업이 주요 글로벌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특히, 동의 관리자는 Consent Mode 버전 2의 최신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고객에게 안정적인 Consent Mode 지원을 보장하기 위해 Google 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EU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광고주와 게시자가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도록 포괄적으로 지원합니다.
온라인 상점과 웹사이트에 미치는 영향
규정을 준수하는 CMP 및 IAB TCF v2.2를 구현하기 위해 스위스 게시자,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에 대한 Google의 요구사항은 EU 및 영국 사용자에 대한 이전 요구사항과 일치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Google이 EU 사용자 동의 정책을 더욱 엄격하게 준수하고 새로 도입된 스위스 nFADP 및 디지털 시장법(DMA)의 결과로 스위스로 확장되었음을 반영합니다. GDPR은 EU 사용자의 데이터 보호 규정을 규제하지만 스위스에는 개정된 연방 데이터 보호법(‘ nFADP ‘)이 적용됩니다. 스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웹사이트의 경우 Google 서비스를 최적으로 사용하려면 이러한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데이터 보호에 관한 스위스 연방법( nFADP )
- 스위스의 모든 게시자는 스위스 연방 데이터 보호법( FADP )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동의 관리자 고객으로서 귀하는 이미 FADP 준수하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FADP 규정 준수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 새로운 연방 데이터 보호법( nFADP )은 2023년 9월 1일에 발효되었으며 회사에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 데이터 처리의 투명성 향상
- 개인 데이터와 관련하여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확장된 권리
- 더욱 엄격한 동의 요건
- nFADP 기업이 처음부터 데이터 보호를 프로젝트와 전체 운영 프로세스에 통합하도록 요구함으로써 기본적으로 기술 설계 및 데이터 보호를 통한 데이터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 FADP 준수는 법적 요구사항일 뿐만 아니라 스위스 기업의 전략적 이점이기도 합니다. 스위스 FADP 준수 증명은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데이터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국제 파트너와의 원활한 상호 작용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데이터 보호법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므로 새로운 FADP 조항을 이해하고 구현하는 것은 스위스의 데이터 보호의 복잡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려는 기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DDDG 및 ePrivacy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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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CMP가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GDPR, CMP 및 동의와 같은 사항에 대해 도움을 드리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여기에 모았습니다.
인터넷에는 필수 쿠키, 자사 쿠키, 제3자 쿠키 등 다양한 유형의 쿠키가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필요한 쿠키는 웹사이트의 기본 운영에 필요하며 페이지 탐색 및 보호 영역에 대한 액세스와 같은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자사 쿠키는 웹사이트 자체에서 설정되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사용자 기본 설정을 저장하며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반면, 제3자 쿠키는 외부 도메인이나 웹사이트에 내장된 서비스에 의해 설정되며, 주로 광고, 추적 또는 분석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웹사이트는 특히 제3자의 쿠키 사용에 대해 사용자에게 알리고 관련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동의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