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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2024년 6월


새로운 애드온: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인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실제 데이터 보호와 뛰어난 보고를 결합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웹사이트 분석의 장점은 주로 데이터 보호와 시스템 단순성에 있습니다.

  • 쿠키 또는 유사한 기술 없음
  • 개인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음
  • 유럽 ​​내 집계된 데이터 및 서버 위치로만 사용 가능
  • 코드 한 줄만 복사하여 웹사이트에 붙여넣으세요.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복잡한 분석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대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복잡한 방문자 추적이 아니라 우회 없이 바로 요점을 설명하는 간단한 개요입니다. 한 눈에 알아보세요:

  • 내 웹사이트 방문자 수는 몇 명입니까?
  • 일정 기간 동안 페이지 조회수는 몇 번이었나요?
  • 방문객들은 어디에서 오나요?
  • 어떤 웹사이트가 방문자를 나에게 소개합니까?
  • 내 마케팅 캠페인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 그리고 훨씬 더

이제 모든 고객이 새 도구를 기본 버전(최대 5000페이지 보기)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사용하려면 해당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지금 테스트해 보세요. 새로운 동의 관리자 인터페이스에서 메뉴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웹사이트 분석을 클릭하고 시작하세요!

데이터 보호의 새로운 이정표: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 2024

현재 미국에는 19개 주가 해당 법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4월 7일에 도입된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APRA)은 미국 전역에서 통일된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표준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제안된 법안은 AI와 자동화된 의사결정 기술을 규제하고 ‘빅 데이터 수집자’와 ‘데이터 브로커’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확립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american-privacy-rights-act-2024

2024년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 뉴스레터 헤더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당국은 쿠키 배너에 대한 지침을 게시합니다.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동의 배너의 규정 준수 사용에 대한 새로운 지침을 발표했으며 관리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주요 권장 사항에는 명확한 정보 제공, 일반 텍스트 사용, 미리 선택된 옵션 없이 단일 수준에서 모든 선택 항목 제시 등이 포함됩니다. 잠재적인 처벌을 피하려면 무료 모범 사례 체크리스트를 다운로드하세요 .

여기에서 전체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nl-veroeffentlicht-cookiebanner-leitfaden

네덜란드 DPA, 쿠키 배너에 대한 지침 발표

메타, EU 내 AI 개발 지연

noyb(귀하의 비즈니스 없음) 조직은 EU 11개국에서 Meta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으며 회사가 GDPR을 심각하게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초점은 2024년 6월 26일부터 진행될 예정인 사용자의 필수 동의 없이 메타가 익명의 AI 기술을 훈련하기 위해 EU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데 있습니다. 이에 대해 noyb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 아일랜드,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스페인에서 11건의 불만 사항을 접수했으며 Meta에 계획된 AI 활동을 중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Meta는 EU에서 AI를 개발하려는 계획을 일시적으로 연기했습니다. 데이터 보호 위원회(DPC)는 사건에 대한 성명서에서 다른 EU 데이터 보호 당국과 협력하여 이 문제에 대해 Meta와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noyb의 불만사항: https://noyb.eu/en/noyb-urges-11-dpas-immediately-stop-metas-abuse-personal-data-ai

EU에서 Meta의 AI 개발이 보류됨

IAB 유럽, 특수 목적 3 도입: 동의 관리자 고객에게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지 않음

2024년 6월 3일, IAB 유럽은 새로운 특수 목적 3, “개인 정보 보호 선택 사항 저장 및 전달”을 포함하는 새로운 버전의 TCF v2.2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목적은 TC 문자열(투명성 및 동의 문자열) 처리를 용이하게 하여 이러한 문자열이 개인 데이터로 간주될 때 사용자의 동의 및 개인 정보 보호 선택을 확인함으로써 GDPR 및 ePrivacy 정책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공급자는 사용자의 이익과 권리가 무시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이러한 목적을 표시해야 합니다. CMP는 2024년 10월 4일까지 새로운 법안을 시행해야 합니다. 동의 관리자 고객에게는 즉각적인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수 목적 3에 대한 IAB 정보 PDF: https://iabeurope.eu/wp-content/uploads/TCF_V-CMP_comms_TCFv2.2PoliciesAmendmentsIntroductionOfNewSpecialPurpose3-SaveAndCommunicatePrivacyChoices_030624_IABEurope.pdf

새로운 웹 세미나 동영상: Google Consent Mode v2

‘ Google Consent Mode v2’를 주제로 Google과 동의 관리자 간의 공동 웹 세미나가 6월 12일에 열렸습니다. Google의 Dennis Gingele과 동의 관리자의 Jan Winkler가 Google Consent Mode v2에 관한 가장 중요한 사실과 배경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웨비나를 놓치셨다면 이제 웨비나 녹화본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google-consent-mode-v2-verstand-und-nahtlos-integrieren/

Google과 함께하는 웹 세미나: Google Consent Mode v2 이해 및 원활한 통합

6월 추가 최적화 및 조정

6월에는 다음과 같은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보고 영역에서 최적화 보고서의 모양이 더욱 사용자 친화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페이지 로딩 속도에 비해 탐색 속도가 너무 빠른 경우 발생하던 오류 메시지가 제거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두 개의 창에서 동시에 사용할 때 발생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도움말 센터의 Shopify 통합 단계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새로운 애드온: 웹사이트 분석
  • 수정: 확인 대화상자가 CMP 모달 아래에 표시됩니다.
  • 수정: GCP 출력으로 인해 TCF 신호가 전송되지 않습니다.
  • 수정: 동시에 두 창에서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문제
  • 수정: 공급업체 AWIN이 fastly.net 에서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 수정: PL 언어의 PCP 문제
  • 수정: 사용자 중단 시 경고 메시지 제거
  • 수정 사항: 게시 변경 사항과 관련된 버전 문제
  • 수정: CMP 모달 목록 개수가 잘못되었습니다.
  • 수정: 앱 내 TCF 길이 문제
  • 수정: 앱 내 TCF Consent Mode 플래그
  • 수정: TCF PublisherTC 세그먼트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업데이트된 Shopify API 통합
  • 업데이트된 Shopify 도움말 섹션 및 통합 동영상
  • 업데이트된 개인정보 보호정책 스타일
  • 업데이트된 최적화 보고서 스타일
  • 통합 스타일 설정 업데이트됨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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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