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4월


새로운 알림 센터 – 중요한 설정을 다시는 잊지 마세요

현재 CMP 업데이트를 사용하면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쿠키 배너를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새로운 알림 센터는 CMP에서 여전히 수행해야 하는 필수 설정에 대해 알려줍니다.
중요한 알림은 해당 메뉴 항목 옆에 있는 빨간색 점을 통해 표시됩니다. 또한 새로운 알림 센터에서 수집된 모든 알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왼쪽 탐색 메뉴의 벨 기호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해 보고 계정에 누락된 설정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동의 관리자 대시보드에 예정된 미국 데이터 보호법 및 미국 규정 준수 설정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레곤, 몬태나에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법이 발효됨에 따라 이들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회사는 개인 정보 보호 관행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에 대한 최근 게시물에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미국별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탐색하고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규정 준수 설정을 쉽게 사용자 정의하고 쿠키 배너에 대한 고급 레이어 로직 옵션을 활용하여 다양한 주 법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전체 기사를 읽고 귀하의 조직이 진화하는 미국 개인 정보 보호 환경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 전체 기사를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2024-US-datenschutzgesetze-und-CMP-einstellungen

새로운 규정 미국 2024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동의 또는 지불” 모델에 대한 새로운 EDPB 결정

유럽 ​​데이터 보호 위원회( EDPB )의 최근 결정은 Meta 또는 Google과 같은 대규모 온라인 플랫폼의 “동의 또는 지불” 모델의 미래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결정은 사용자가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려면 수수료를 지불하거나 행동 광고를 수락해야 하는 Meta의 구독 옵션에 대한 네덜란드, 노르웨이 및 독일 데이터 보호 당국의 의견 요청에 따른 것입니다. 자세한 기사에서는 EDPB 이러한 모델이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표준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다고 믿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사용자의 동의 메커니즘을 변경할 수 있는 대체 규정 준수 방법에 대한 EDPB 의 권장 사항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동의 관리자 고객의 경우 이제 CMP 대시보드에 직접 구현 옵션과 동의 배너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체 기사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edsa-wahl-zu-consent-or-pay-modellen/

급여 또는 동의 모델에 대한 EDPB의 의견

Spotlight 도구의 동의 관리자 통합 옵션

이번 달에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의 최신 통합 옵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디지털 서비스법에 대한 투명성 계층 옵션 및 IAB TCF 2.2와 같은 기타 옵션이 포함됩니다. 또한 CMS, 전자상거래 플랫폼 등 다양한 시스템과의 통합, 개인정보 보호 설정 조정에 대한 자세한 지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이러한 통합 및 사용자 정의 옵션을 활성화하여 웹사이트나 앱이 가장 높은 데이터 보호 표준을 충족하고 사용자의 특정 동의 기본 설정을 존중하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에서 기사를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consentmanager-tool-spotlight-integrationsoptions/

OMR24에서 만나보세요!

쿠키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2~3개라도? 그럼 7일에 오세요. / 5월 8일 함부르크에서 OMR24를 진행합니다. 맛있는 몬스터 쿠키 외에도, 동의 관리자는 Cookie Banners & Co. 주제에 대한 “영양가 있는” 정보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직접 만나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bookacall/omr-2024/

날짜: 2024년 5월 7일 + 8일
위치: 함부르크 메세 | 메세플라츠 1 | 20357 함부르크
홀 A4 | 부스 D07

동의 관리자는 2024년 올해 OMR에 있습니다.

4월 추가 최적화 및 조정

4월에는 다음 사항이 조정되고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CMP에서는 무엇보다도 공급자에 대한 메모를 추가하고, 보고서를 생성할 때 시간대를 설정하고, 다크 모드에 대한 타겟팅을 추가하는 옵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계획된 보고서 영역의 잘못된 표시가 수정되었으며 이제 CMP 검색이 메모 요소에서 검색된 텍스트도 찾습니다. 또한 쿠키 목록 표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새로운 기능: 알림 센터
  • 신규: 미국 주 텍사스 – 오레곤 – 플로리다 – 워싱턴에 대한 지원
  • 공급업체에 메모를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 추가
  • 사용자 정의된 거부 동작에 옵션 추가
  • 시간대별로 보고서를 조정하는 옵션 추가
  • 어두운 모드에 대한 타겟팅 추가
  • 배너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인라인에 사용자 정의 코드를 허용하는 가능성 추가
  • URL을 기반으로 레이어를 비활성화하는 옵션 추가
  • “항상 어떤 목적으로 공급업체를 활성화하는가…” 옵션을 추가합니다.
  • 디자인: 내부 고발 UX 개선
  • 디자인: PCP UX 개선
  • 디자인: 대시보드 UX 개선
  • 수정: 예약된 보고서 보기가 깨졌습니다.
  • 수정: 초기 호출 시 CMP 마법사를 건너뛸 수 없습니다.
  • 수정: CMP 검색은 메모에서도 텍스트를 찾아야 합니다.
  • 수정: 쿠키 목록 표시 문제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