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구글, 제3자 쿠키 폐지를 2025년까지 연기


2025년 제3자 쿠키에 대한 Google 업데이트.

Chrome 브라우저에서 타사 쿠키를 제거하기 위한 Google의 최신 업데이트가 이제 2025년까지 연장되었습니다. Google이 제3자 쿠키 제거를 연기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제3자 쿠키의 폐지에 대해 확신이 없으신가요? 그런 다음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그 이유와 이것이 사용자, 마케터 및 광고주에게 의미하는 바를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abschaffen-third-party-cookies

다음 링크에서 제3자 쿠키에 관한 웹 세미나(영어)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webinar-abschaffen-third-party-cookies

화요일에 발표된 이러한 지연은 영국 경쟁시장청(CMA), 영국 정보위원회(ICO), 업계 대표 및 개발자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관련된 복잡한 피드백 체인의 결과입니다. 또한 이번 연장을 통해 CMA는 6월 말까지 제공될 예정인 업계 테스트 결과를 신중하게 고려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에게는 이러한 긴 일정으로 인해 어느 정도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3자 쿠키의 지연된 단계적 폐지에 적응한다는 것은 사용자 개인 정보를 존중하는 대체 데이터 수집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맥 타겟팅, 자사 추적, 자사 광고 게재 등 제3자 쿠키에 의존하지 않는 보다 강력한 방법으로 전환함으로써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주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데이터 보호 규정을 더 잘 준수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의 기존 사용자는 다음 지침에 따라 CMP 설정을 조정하고 지원 중단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third-party-cookies-und-cmp-consent-scope/

질문이 있거나 CMP를 다음 변경 사항에 맞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 팀에 문의하세요.


더 많은 댓글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12월

다양한 CMS/상점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플러그인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CMS 및 상점 시스템용 플러그인을 점검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플러그인에 더 쉽게 온보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 ID를 수동으로 복사하는 대신 향후 플러그인에서 적절한 CMP 및 설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러그인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쿠키 배너 통합을 위한 플러그인 외에도 이제 다른 […]
Barrierefreiheit in Deutschland - consentmanager
오른쪽

독일의 디지털 접근성: 웹사이트 및 앱 요구사항

디지털 접근성은 이미 BITV 2.0(Barrier-Free Information Technology Ordinance 2.0) 및 BGG(Disability Equality Act)와 같은 규정을 통해 독일에 도입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연방 당국은 모든 사용자가 웹사이트와 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최근 접근성 강화법(BFSG) 이 도입되면서 기준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유럽 ​​접근성법( EAA )의 후속 조치로서 BFSG는 국가 차원에서 민간 기업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