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구글, 제3자 쿠키 폐지를 2025년까지 연기


2025년 제3자 쿠키에 대한 Google 업데이트.

Chrome 브라우저에서 타사 쿠키를 제거하기 위한 Google의 최신 업데이트가 이제 2025년까지 연장되었습니다. Google이 제3자 쿠키 제거를 연기한 것은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제3자 쿠키의 폐지에 대해 확신이 없으신가요? 그런 다음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그 이유와 이것이 사용자, 마케터 및 광고주에게 의미하는 바를 자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abschaffen-third-party-cookies

다음 링크에서 제3자 쿠키에 관한 웹 세미나(영어)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webinar-abschaffen-third-party-cookies

화요일에 발표된 이러한 지연은 영국 경쟁시장청(CMA), 영국 정보위원회(ICO), 업계 대표 및 개발자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관련된 복잡한 피드백 체인의 결과입니다. 또한 이번 연장을 통해 CMA는 6월 말까지 제공될 예정인 업계 테스트 결과를 신중하게 고려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에게는 이러한 긴 일정으로 인해 어느 정도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3자 쿠키의 지연된 단계적 폐지에 적응한다는 것은 사용자 개인 정보를 존중하는 대체 데이터 수집 전략을 찾고 구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맥 타겟팅, 자사 추적, 자사 광고 게재 등 제3자 쿠키에 의존하지 않는 보다 강력한 방법으로 전환함으로써 마케팅 담당자나 광고주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새로운 데이터 보호 규정을 더 잘 준수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의 기존 사용자는 다음 지침에 따라 CMP 설정을 조정하고 지원 중단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third-party-cookies-und-cmp-consent-scope/

질문이 있거나 CMP를 다음 변경 사항에 맞게 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 팀에 문의하세요.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