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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새로운 규정 미국 2024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보호 설정을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설명하겠습니다. , 버지니아워싱턴 . 두 번째 부분에서는 향후 시행될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과 이에 수반되는 주요 요구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미국 데이터 보호 설정을 찾는 방법

웹사이트의 규정 준수 설정을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에 맞게 조정하려면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르세요.

  1. https://app.consentmanager.net 에서 CMP 대시보드에 로그인하세요.
  2. ‘CMP’ 섹션으로 이동하여 ‘법적’을 선택하세요.
  3. 아래로 스크롤하여 미국 개인 정보 보호 설정 섹션을 찾으세요. 여기에서 다음에 대한 구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CCPA)
  • 콜로라도 개인정보 보호법(CPA)
  •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코네티컷법(CAPDP)
  • 플로리다 디지털 권리장전(FDBR)
  • 몬타나 소비자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MTCDPA)
  • 오리건 소비자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OCDPA)
  • 텍사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법(TDPSA)
  • 유타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UCPA)
  • 버지니아 소비자 데이터 보호법(VCDPA)
  • 워싱턴 내 건강 내 데이터법(WADA)

정말 쉽습니다! 이제 활성화하려는 미국 법률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쿠키 배너를 위한 Layer Logic의 고급 옵션

미국 규정을 준수하는 것 외에도 CMP 대시보드는 고급 옵션도 제공합니다. 여기가 Layer Logic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으로, 각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처음 방문할 때 배너가 표시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대시보드에서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레이어 로직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동의 요청(알림 표시): 이 설정은 필수적이지 않은 쿠키를 사용하기 전에 방문자에게 동의를 구하도록 적극적으로 요청합니다.
  2. 옵트인 허용(알림 없음): 이는 사용자가 필수적이지 않은 쿠키를 옵트아웃할 수 있는 옵션이 있더라도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할 때 팝업이나 배너를 통해 이 옵션에 대한 알림을 받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3. 거부 요청(알림 표시): 이 옵션은 방문자에게 쿠키 사용에 대해 알리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옵트아웃 허용(알림 없음): 사용자는 필수적이지 않은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웹사이트를 처음 방문할 때 사전 팝업이나 배너를 통해 이 옵션을 명시적으로 알리지 않습니다.
  5. 선택 또는 선택 해제를 허용하지 않음: 여기에는 배너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웹사이트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필수 쿠키만 사용하는 웹사이트에 사용됩니다.
Layer Logic 동의 관리자 대시보드

Layer Logic이 귀사에 제공하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미국의 각 주에는 고유한 특정 요구 사항이 있으며 일부는 다른 주보다 더 엄격하고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의 특정 법적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선호 사항을 모두 충족하도록 레이어 논리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규정에 따라 A/B 테스트를 수행하여 다양한 미국 고객이 수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설정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현명하게 관리하면 동의 수집 전략을 개선하고 궁극적으로 동의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024년부터 발효되는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

다음 데이터 보호법은 2024년부터 시행됩니다. 귀하의 회사가 나열된 주 중 하나에서 운영되거나 고객이 그곳에 위치한 경우 추가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에 대비해야 합니다.

플로리다 디지털 권리 장전(FDBR) – 2024년 7월 1일 발효

플로리다 디지털 권리 장전(FDBR)은 2023년 6월 6일에 법으로 서명되었으며 2024년 7월 1일부터 발효됩니다. 이 법은 주로 연간 총 매출이 10억 달러 이상인 대기업에 적용되며, 디지털 광고에 크게 관여하거나 대규모 디지털 플랫폼을 운영하는 회사에 특정 기준이 적용됩니다. FDBR은 음성 및 안면 인식 기술을 통한 데이터 수집에 대한 광범위한 옵트아웃 권리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사용자 동의 없이 감시 데이터 수집에 대해 엄격한 제한을 설정하며, 민감한 생체 인식 데이터 판매에 대한 명확한 통지를 요구합니다. 또한 법은 아동 데이터에 대한 특별한 보호를 규정하고 있으며,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 당국이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조정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법(TDPSA) – 2024년 7월 1일 발효

TDPSA는 텍사스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텍사스 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위해 GDPR과 유사한 프레임워크를 설정합니다. 법 에서는 고위험 처리 활동에 대한 명확한 데이터 보호 통지 및 데이터 보호 영향 평가를 요구합니다. 소비자에게는 다음과 같은 강력한 권리도 부여됩니다. B. 귀하의 데이터에 대한 정보, 수정 및 삭제에 대한 권리와 데이터 전송 및 타겟 광고에 반대할 권리. 특히, TDPSA는 직접적으로 식별할 수 없는 정보라도 신중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익명화 및 가명화된 데이터 처리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법무장관은 법 집행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오리건 소비자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OCDPA) – 2024년 7월 1일 발효

OCDPA는 오레곤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오레곤 주민과 사업을 하는 회사에 적용됩니다. 이 법은 비영리 조직에도 적용되며 데이터 관리자 및 데이터 처리자에 대한 특정 기준을 설정합니다. 이는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에 중대한 위협을 가하는 활동에 대한 포괄적인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및 위험 평가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OCDPA는 소비자에게 자신의 정보에 접근, 수정, 삭제할 권리와 개인정보 판매 및 타겟 광고를 거부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하려면 명시적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 또한, 익명화된 데이터는 이 법에 따른 개인 데이터 보호에서 제외됩니다. 집행은 위반에 대해 민사 처벌을 부과할 수 있는 오레곤 법무장관이 담당합니다.

몬타나 소비자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MTCDPA) – 2024년 10월 1일 발효

MTCDPA는 몬태나주 거주자와 사업을 하거나 몬태나주에서 사업을 하는 회사에 적용됩니다. MTCDPA는 처리된 개인 데이터의 양과 해당 데이터 판매로 발생한 수익을 기준으로 임계값을 설정합니다. 이 법은 소비자에게 자신의 데이터에 접근하고, 수정하고, 삭제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프로파일링 및 타겟 광고를 위한 데이터 판매 또는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데이터 관리자는 데이터 수집을 제한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보호하는 동시에 데이터 보호 관행의 투명성을 보장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데이터 처리자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데이터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이러한 각 법률은 기업이 현재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을 검토하고 잠재적으로 수정하도록 강제합니다. 각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동의 관리자 사용자는 언제든지 대시보드에 액세스하여 다음 법률 준수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지금 웹사이트를 등록 하고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때 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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