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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AB TCF 2.2: 지금 모든 사실, 타임라인 및 사용 방법


IAB는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IAB TCF 2.2)의 최신 버전을 출시하여 게시자에게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IAB TCF란 무엇입니까?

IAB TCF는 게시자와 제공자가 동의 정보를 수집하고 교환할 수 있도록 하는 지침 및 기술 표준의 프레임워크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TCF는 제공자(예: 웹사이트의 광고주)가 방문자의 결정을 이해하는 방법입니다. TCF는 동의 정보의 수집, 전달 및 이해를 표준화합니다. 이를 통해 공급자는 자신의 동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B. 데이터 기반 개인화 광고 대신 개인화되지 않은 광고를 표시합니다.

내 웹사이트에서 IAB TCF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칙적으로 모든 주요 광고회사는 IAB TCF를 표준으로 지원하고 TCF GVL(Global Vendor List)에 공급업체로 참여합니다. 이들 회사는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IAB TCF를 통해 수신하는 신호에 의존합니다. 이러한 동의 신호(소위 ‘TC 문자열’)가 누락된 경우 대부분의 광고주는 광고 표시를 거부합니다 . 게시자로서 TCF를 사용하지 않으면 웹사이트의 광고 수익을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IAB TCF는 Google과 어떤 관련이 있나요?

Google은 세계 최대의 광고 회사 중 하나입니다. Google AdWords, Google AdSense, Google Ad Manager, Google AdMob 또는 Google AdX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Google은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때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 구글 은 그것 의 광고 정책 을 더욱 엄격 하게 만들고 유효한 IAB TCF 2.2 신호 가 있을 때만 광고 를 보여줄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 이는 EEA 및 영국 사용자를 위한 애드센스, Ad Mob 또는 Ad Manager 플랫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새로운 정책은 올해 4분기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Google 광고를 표시하려는 웹사이트와 앱은 IAB TCF 2.2를 지원하고 Google의 인증을 받은 CMP를 구현 해야 합니다.

동의 관리자 Google TCF 2.2 인증을 받았나요?

예, 동의 관리자는 이미 IAB TCF 및 Google TCF 인증 모두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쳤습니다.

TCF 2.0/2.1과 2.2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IAB TCF 2.0은 2019년에 출시되었습니다. 벨기에 APD와의 충돌로 인해 IAB는 제기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하기 위해 IAB의 새 버전(버전 2.2)을 출시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급자에게 표시되는 정보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예: 데이터 카테고리, 보존 기간 등)
  • 특정 목적을 위한 적법한 이익 및 적법한 이익의 제거에 대한 더 높은 요구 사항
  • 특정 기술 기능 제거(예: IAB TCF CMP API의 getTCData 명령)

웹사이트 또는 앱 소유자의 경우 이러한 변경 사항 중 대부분은 표시되는 정보의 사소한 변경을 제외하고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타임라인: 언제 시작할 수 있나요? 언제부터 사용해야 하나요?

“기존” TCF 2.0/2.1은 여전히 ​​유효하며 2023년 11월 20일까지 연장된 전환 기간이 끝날 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부터는 TCF 2.2만 유효합니다. 동의 관리자는 이미 TCF 2.2를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필요한 경우 웹사이트는 이미 2.0에서 2.2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모든 제공자는 IAB GVL 등록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또한 공급자는 TCF 2.2 신호를 이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술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대부분의 공급자에게 수동 프로세스가 필요하므로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많은 서비스 제공자가 적응하는 데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11월 이전에는 IAB TCF 2.2로 전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게시자가 광고 수익을 잃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TCF 2.2로 이동하려면 동의 관리자 계정에서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이전보기) 메뉴> CMP> 편집하다> 다른 옵션> IAB TCF:

(새 보기) 메뉴> CMP> 다른 옵션> IAB TCF:

TCF 2.2로 전환하면 모든 사용자에게 다시 질문이 표시되나요?

아니요. 이전 동의 신호는 여전히 유효하며 2023년 11월 이후에도 CMP에서 계속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운 S-공급업체가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 확인은?

IAB TCF 2.0에 등록된 모든 제공자가 2.2에도 등록되는 것은 아닙니다. 2.2로 전환하면 이러한 공급자는 이제 IAB 공급자로서의 지위를 잃게 됩니다. 이는 IAB ID(앞에 “s” 또는 “c”가 없는 ID)가 손실되고 시스템 ID(앞에 “s”가 있는 ID)만 공급자에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불행하게도 이는 자동 목적 할당이 손실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이는 이제 관련 제공자를 목적에 수동으로 할당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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