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Facebook 픽셀 GDPR을 준수하도록 만드세요.


유럽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은 2018년 5월 25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이는 온라인 영역의 데이터 보호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웹사이트와 온라인 상점은 물론 소셜 미디어에도 적용됩니다. Facebook 픽셀 쿠키는 쿠키 및 데이터 보호에 대한 복잡한 규정을 정의하는 EU 데이터 보호 개혁의 영향도 받습니다. 이 맥락에서 중요한 규정은 픽셀에 의한 추적으로 영향을 받는 사용자의 동의입니다.

흰색 배경의 엄지손가락 기호

이 문서에서는 Facebook Pixel GDPR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시사적인 주제에 대한 귀중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이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전문 동의 관리 제공업체(CMP)인 Consentmanager는 Facebook 픽셀 및 쿠키와 관련된 모든 주제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GDPR은 무엇을 규제하나요?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이 도입된 지 수년이 지난 후에도 많은 상업용 웹사이트 운영자는 여전히 규정과 특히 Facebook 픽셀 쿠키, 일반적인 온라인 추적 사이에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첫 번째 섹션에서 Facebook Pixel과 데이터 보호 간의 연결 개요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GDPR은 회사, 공공 기관, 재단, 클럽, 협회 및 기타 유사한 기관과 접촉하는 모든 사람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Facebook Pixel 쿠키를 포함한 이러한 데이터의 수집, 처리, 저장 및 삭제에는 이제 포괄적인 규정이 적용됩니다. 독일 연방공화국의 연방 데이터 보호법(BDSG)을 보완하는 GDPR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심각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Facebook Pixel GDPR을 준수하려면 규정을 정확히 알고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는 법적 준수 구현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Facebook Pixel과 GDPR – 이것이 모든 것이 연결되는 방식입니다.

Facebook 픽셀은 GDPR과 어떤 관련이 있나요? 아주 쉽게! Facebook Pixel은 추적이 법적으로 안전한 방식으로 사용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보호 규정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추적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추적한다는 것은 웹사이트 운영자가 적절한 도구의 지원을 통해 사용자의 “서핑 흔적”을 추적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 그들은 사용자 의 성격과 행동에 대한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 데이터를 사용자로부터 수집합니다. 이러한 조치의 목적은 대상 그룹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들고 더 많은 매출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클릭이 해당 제품의 구매로 이어졌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추적의 문제는 Facebook 픽셀 쿠키와 같은 방법을 통해 수집되는 민감한 데이터입니다. 이 맥락에서 ‘민감한’이란 해당 정보가 사용자 뒤에 있는 사람을 식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개인 데이터를 사용해 가능하지만, 예를 들어 사용하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IP 주소를 사용해도 가능합니다. 이것이 바로 허용되지 않는 것이므로 Facebook Pixel 쿠키에도 “동의”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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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허가가 가장 중요하고 최종적입니다.

Facebook 픽셀 및 GDPR 주제도 다루는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의 기본 규칙 중 하나는 데이터가 저장되는 경우 사용자가 일반적으로 허가를 제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자신의 데이터를 사용 가능하게 하는 경우, 그 데이터의 대부분을 다시 삭제할 권리도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GDPR은 소위 “ 잊혀질 권리”를 규정합니다. 그런데 바로 그것이 문제이다. 결국, 자신의 데이터가 수집되고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는 사람이 어떻게 그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습니까? Facebook 픽셀 쿠키를 통한 추적은 많은 사용자가 눈치채지 못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Facebook Pixel GDPR을 준수하도록 설정하는 것이 어려운 이유입니다.

Facebook 픽셀 데이터 보호

픽셀을 둘러싼 비판은 추적 쿠키가 사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 데이터를 읽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Facebook 픽셀 쿠키의 경우 사용자의 동의가 전제 조건입니다. GDPR은 포괄적인 규칙 세트의 13항에서 이를 명확하게 규제합니다.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정보를 제공할 의무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책임자는 해당 정보가 수집되는 시점에 정보주체에게 다음 사항을 알립니다.

  • 책임자의 이름과 연락처, 해당되는 경우 그의 대리인
  • 해당되는 경우 데이터 보호 담당자의 연락처 정보
  •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목적…”

또한 사용자에게는 개인 데이터의 법적 근거와 가능한 수신자에 대한 정보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Facebook Pixel 및 GDPR 영역의 경우 이는 모두 사용자가 a) 웹사이트의 쿠키 수집에 대한 정보를 받아야 하며 b) 또한 이에 동의해야 합니다.

나무 테이블에 스크래블 블록으로 철자가 쓰여진 Facebook이라는 단어

Facebook 픽셀 쿠키 없이 지내시겠습니까?

물론 Facebook Pixel GDPR을 호환하려면 정확하고 적절한 조치가 광범위하게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용자 동의가 있는 Facebook 픽셀 쿠키가 제공하는 다음과 같은 이점 목록을 살펴보면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Facebook 픽셀 쿠키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의 행동에 대한 효과적인 통찰력
  • 오늘날 매우 중요한 소셜 미디어 분야의 타겟 캠페인 개발
  • 맞춤형 온라인 광고 전략을 통해 관련 타겟 그룹에 이상적으로 도달
  • 온라인 판매 개선

오늘날의 전문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서는 타겟 그룹이 상호 작용하는 중요한 채널로 소셜 미디어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이해관계자와 고객에게 최적화된 방식으로 접근하고 해결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고 최종적인 것입니다. Facebook Pixel과 GDPR을 둘러싼 문제 때문에 머리를 숙이고 온라인 광고의 효과적인 방법을 포기하는 것은 생산적이지 않습니다. 온라인 광고가 비즈니스 성공의 가장 중요하고 궁극적인 요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B2B든 B2C든 고객이 이제 인터넷을 사용하여 적합한 회사, 제품 및 서비스를 검색한다는 것을 인상적으로 증명하는 여러 연구가 있습니다. 이는 웹사이트와 온라인 상점, 소셜 미디어 광고가 효율성과 성공을 위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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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시 결론

Facebook 픽셀 쿠키는 귀하와 귀하의 회사가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온라인 캠페인을 만들기 위한 기반으로 사용자를 추적하는 데 유용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Facebook Pixel은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므로 쿠키와 관련된 GDPR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는 Facebook Pixel 사용자로서 귀하에게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Facebook Pixel GDPR을 준수하도록 설정하려면 무엇을 고려해야 합니까?

이러한 10가지 사항을 통해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면서 사용자 동의를 받아 Facebook 픽셀 쿠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포괄적인 기준이다. 전문 동의 관리 제공업체인 Consentmanager에서 Facebook 픽셀 쿠키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올바른 Facebook Pixel 개인정보 보호정책

GDPR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Facebook 픽셀을 사용하려면 관련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 또는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Facebook 픽셀 데이터 보호 선언이 필수 불가결합니다. 본 데이터 보호 선언에서 귀하는 쿠키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명시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Facebook 픽셀 쿠키와 같은 쿠키의 유형과 제공되는 목적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특히 중요한 한 가지는 사용자에게 언제든지 Facebook 픽셀 및 기타 추적 방법의 사용에 반대할 권리가 있음을 알리는 것입니다. 이 반대 권리는 Facebook 픽셀 및 GDPR 규정을 사용할 때 준수해야 하는 핵심 권리입니다.

2. 동의문

많은 웹사이트 운영자는 포인트 1(GDPR 추적 준수를 위한 Facebook 픽셀 사용에 대한 데이터 보호 선언의 참조)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사용자는 Facebook 픽셀 쿠키 사용에 동의해야 합니다. 즉, 추적 사용을 승인한다는 데 적극적으로 동의해야 합니다. 이 동의는 사용자의 권리가 법적으로 준수되고 완전히 구현되도록 보장함으로써 웹사이트에서 Facebook 픽셀과 GDPR이 법적으로 준수되고 완벽하게 구현되도록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기준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의 동의는 동의문으로 작성됩니다.

디스플레이에 Facebook 페이지가 표시된 컴퓨터 화면"

3. 동의문의 배치

동의 또는 반대에 대한 텍스트를 사용자가 실제로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의 텍스트를 눈에 띄게 배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특히 GDPR을 준수하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Facebook 픽셀 쿠키 동의에 대한 기본 배너를 사용하거나 방문자가 추적에 쉽게 동의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팝업을 표시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방문자는 일반적으로 허용된 추적에 대해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추적 범위 정의

웹사이트 운영자로서 귀하가 추적을 계획하는 정도는 데이터 보호 선언 및 동의문에도 중요합니다. 이 맥락에서 중요한 용어는 소위 “확장 비교” 입니다. 이름은 프로그램입니다. Facebook Pixel에서 수집한 데이터는 회사가 이미 자체적으로 수집한 고객 데이터와도 비교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 목록뿐 아니라 뉴스레터 구독을 통해 생성되었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도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와 Facebook Pixel의 조합은 사용자 식별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데이터 보호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5. 옵트인(opt-in) 절차와 옵트아웃(opt-out) 절차 중에서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이 두 가지 절차를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Facebook Pixel GDPR을 준수하도록 올바르게 구현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의 추적 동의와 관련된 두 가지 방법은 사용자가 동의를 제공하기 위해 옵트인 프로세스에서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이는 예를 들어 추적 옵션(및 관련 범위)의 활성 선택을 통해 달성됩니다. Facebook Pixel 사용과 관련된 데이터 보호 요구 사항은 동의 절차를 통해 더 잘 구현됩니다. 데이터를 보다 광범위하게 비교할 때에는 사용자의 명시적인 동의 과정이 법적으로 필수입니다. 단, 수신거부 절차에서는 기본적으로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 사용자는 이에 적극적으로 반대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6. 데이터의 선택

상업용 웹사이트의 운영자로서 귀하는 사용자로부터 어떤 데이터를 수집하는지 주의 깊게 분석해야 합니다. 이는 특정 목적 에 맞는 데이터만 수집한다는 GDPR의 원칙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뉴스레터 구독 영역의 예: 뉴스레터를 구독하려면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묻는 것이 물론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전화번호나 성별은 필수 요소다. 상황은 Facebook Pixel 및 데이터 보호와 유사합니다. 사용자의 익명 가명이 더 이상 인터넷에서 유지되지 않도록 하는 데 적합한 플러그인이 많을수록 데이터 보호 담당자의 관점에서 프로세스가 더욱 의심스럽고 중요해집니다.

7. 타이밍을 준수하라

사용자가 동의를 철회하기 전에 추적 도구 기능을 사용하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는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불쾌한 벌금이 부과됩니다. 추적방법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가 먼저 필요합니다 . 이는 고객 목록 및 회사에서 자체 수집한 기타 데이터를 나중에 자세히 비교할 경우에도 특히 중요합니다. 사용자가 동의하지 않고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계속 사용한다고 해서 Facebook 픽셀 쿠키에 동의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8. GDPR에 따라 증거를 구현합니다.

Facebook Pixel GDPR을 공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데이터가 수집, 저장 및 사용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언제든지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한 데이터 처리를 입증하려면 GDPR의 두 가지 측면이 특히 중요합니다. 하나는 소위 데이터 보호 영향 평가이고 , 다른 하나는 회사가 수행하는 절차적 활동 목록 입니다. 두 가지 모두 전문 데이터 보호 담당자가 수행해야 합니다. Consentmanager는 동의 관리 제공자로서의 기능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9. 데이터 보호 책임자 임명

Facebook 픽셀 및 GDPR에 관한 지침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필요한 경우 추적 유형과 기능에 대해 사용자에게 가능한 한 최선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심각성과 투명성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법적 고지 및 정보 보호 선언에 명시된 정보 보호 담당자는 관련 웹사이트 방문자의 개별 문의에 전문적이고 정확하게 응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나 고객이 특히 현대적인 데이터 보호를 고려하는 회사를 선호하고 신뢰하기 때문에 온라인 경쟁에서도 이점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 지원을 활용하세요

Facebook 픽셀과 데이터 보호를 올바르게 연결하려면 기술 및 법적 지식이 모두 필요합니다. 그리고 이런 노하우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GDPR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불행하게도 데이터 보호 당국에 의해 처벌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광고 활동에 필수 데이터 보호를 통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을 지원해 보세요.

  • Facebook Pixel 쿠키와 동의 쿼리를 결합하는 기성 플러그인
  • Facebook Pixel과 GDPR 간의 연결을 법적으로 준수하는 방식으로 구현하는 유능한 데이터 보호 책임자
  • 소셜 미디어 활동 시 데이터 보호도 고려하는 전문 웹 에이전시
  • 동의 관리 제공자로서의 동의 관리자

Consentmanager와 같은 동의 관리 제공업체는 추적을 통해 데이터 수집 및 저장에 대한 사람들의 동의를 얻는 데 있어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CMP 전문가를 고용하기로 결정하면 수시로 도입되는 Facebook Pixel 및 GDPR에 대한 법적 변경 사항도 통합한다는 결정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이는 귀하의 인터넷 광고 활동이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설정되며 귀하는 핵심 역량에만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FAQ: Facebook Pixel 및 GDPR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아니요. GDPR은 당연히 사용자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수집한 다음 이를 비즈니스 목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변형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YouTube는 데이터가 수집되는 소셜 미디어이기도 합니다. Facebook 픽셀과 데이터 보호는 광고의 성공과 전략적 방향을 측정하는 데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도구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많은 기업에서는 GDPR 규정의 도입으로 추적이 더 이상 법률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Facebook Pixel과 GDPR을 호환 가능하게 만드는 방법은 분명히 있습니다. Consentmanager와 같은 관련 전문 기관 및 동의 관리 제공업체로부터 귀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법적 규정에 대한 전문적인 통찰력을 통해 법적으로 준수하는 조치 구현에 대한 명확성을 만듭니다.

Facebook 픽셀 쿠키 및 데이터 보호에 문제가 있나요? CMP는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활동에 대한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Consentmanager 와 마찬가지로 구속력 없는 조언, 좋은 참고 자료, 맞춤형 개념 및 공정한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을 통해 올바른 CMP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CMP가 데이터 보호 책임자 역할도 맡는 것도 장점이다.

데이터 보호 담당자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기본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기업의 경우 유능한 직원을 데이터 보호 책임자로 임명하거나 이 기능을 아웃소싱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웹사이트를 재설계 하거나 기존 웹사이트를 다시 시작할 때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데이터 보호 당국과 고객, 특히 경쟁사에 의해 통제됩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방법이 특정 개인에 대한 결론을 도출하는 데 더 많이 기여할수록 방법을 더 비판적으로 평가해야 합니다. 동의 없이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은 법적으로 준수되지 않습니다.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은 이해관계자 또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수집, 저장, 처리 및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일반적인 예로는 계정 등록, 뉴스레터 구독, 대회 참가, 제품 검색, 양식 사용 등 웹사이트, 온라인 상점,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온라인 활동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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