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새로운

웨비나: 제3자 쿠키 제거: 이제 무엇을 해야 합니까?


2023년 12월 5일, Refinery89와 공동으로 ‘타사 쿠키 삭제: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라는 주제의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대신에.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 쿠키는 어떻게 되나요?
  • 그래도 쿠키 배너가 필요합니까?
  • 제3자 쿠키 제거가 웹사이트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
  • 제3자 쿠키의 폐지는 미래에 어떤 의미를 갖나요?
  • 자사 데이터 사용
  • 웹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기회

개요

웹 세미나에서 논의된 주요 주제 중 하나는 Google의 최근 업데이트에 따른 향후 제3자 쿠키 제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제3자 쿠키의 단계적 폐지가 임박함에 따라 광고주와 기타 업계 관계자는 사용자 추적, 타겟팅 및 개인화된 콘텐츠 전달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시나리오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가 직면하게 되는 불확실성과 이들이 고려해야 할 가능한 대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웹 세미나에서는 제3자 쿠키가 없어도 웹사이트에 여전히 쿠키 배너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시급한 질문을 다루었습니다. 짧은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웹사이트가 제3자 쿠키에서 제1사 쿠키로 전환하거나 서버측 태그 관리와 같은 다른 솔루션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형태의 데이터 수집에는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에는 여전히 쿠키 배너가 필요합니다.

제3자 쿠키의 종말로 인해 제기된 과제를 고려하여 웨비나는 자사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사용하는 등 몇 가지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웹 세미나는 제3자 쿠키 이후의 시대에 웹사이트 운영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살펴보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추적 기술에 대한 대안부터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더 나은 쿠키 관리 및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를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이 제시되었습니다.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