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새로운

웨비나: 제3자 쿠키 제거: 이제 무엇을 해야 합니까?


2023년 12월 5일, Refinery89와 공동으로 ‘타사 쿠키 삭제: 이제 무엇을 해야 할까요?’라는 주제의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대신에.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 쿠키는 어떻게 되나요?
  • 그래도 쿠키 배너가 필요합니까?
  • 제3자 쿠키 제거가 웹사이트에 어떤 의미가 있나요?
  • 제3자 쿠키의 폐지는 미래에 어떤 의미를 갖나요?
  • 자사 데이터 사용
  • 웹사이트 소유자를 위한 기회

개요

웹 세미나에서 논의된 주요 주제 중 하나는 Google의 최근 업데이트에 따른 향후 제3자 쿠키 제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제3자 쿠키의 단계적 폐지가 임박함에 따라 광고주와 기타 업계 관계자는 사용자 추적, 타겟팅 및 개인화된 콘텐츠 전달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시나리오로 인해 마케팅 담당자와 광고주가 직면하게 되는 불확실성과 이들이 고려해야 할 가능한 대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또한 웹 세미나에서는 제3자 쿠키가 없어도 웹사이트에 여전히 쿠키 배너가 필요한지 여부에 대한 시급한 질문을 다루었습니다. 짧은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웹사이트가 제3자 쿠키에서 제1사 쿠키로 전환하거나 서버측 태그 관리와 같은 다른 솔루션으로 전환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형태의 데이터 수집에는 동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웹사이트에는 여전히 쿠키 배너가 필요합니다.

제3자 쿠키의 종말로 인해 제기된 과제를 고려하여 웨비나는 자사 데이터를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사용하는 등 몇 가지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웹 세미나는 제3자 쿠키 이후의 시대에 웹사이트 운영자가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살펴보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추적 기술에 대한 대안부터 데이터 수집 및 분석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에 이르기까지 더 나은 쿠키 관리 및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를 위한 실행 가능한 전략이 제시되었습니다.


더 많은 댓글

Newsletter consentmanager Juni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6월

새로운 애드온: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인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실제 데이터 보호와 뛰어난 보고를 결합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웹사이트 분석의 장점은 주로 데이터 보호와 시스템 단순성에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복잡한 분석 […]
Dutch DPA releases Guidelines on Cookie Banners
새로운

네덜란드 DSB: 쿠키 배너 및 강화된 검사 안내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배너 디자인의 모범 사례와 벌금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데이터 보호 당국은 웹사이트가 쿠키 및 기타 추적 소프트웨어 추적에 대한 동의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기준에는 쿠키의 목적에 대한 명확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