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 TCF 2.2 지원
IAB TCF 2.2가 출시되었으며 동의 관리자는 새로운 표준을 지원하는 최초의 CMP 중 하나입니다. 이제 게시자는 2.0에서 2.2로 전환하여 Google의 새로운 광고 요구사항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소수의 회사만이 새로운 표준을 지원하므로 변경하기 전에 잠시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IAB TCF 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블로그(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general/iab-tcf-2-2-
Google의 새로운 CMP 요구사항에 대한 동의 관리자 인증을 받았습니다.
Google의 최근 발표에 따르면 Google 게시자 제품(Google 애드센스, Ad Manager 또는 AdMob)을 사용하는 모든 파트너는 광고를 게재할 때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를 통합하는 Google 인증 동의 관리 플랫폼(CMP)을 사용해야 합니다. 유럽 경제 지역(EEA) 또는 영국(UK)의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동의 관리자는 이 새로운 요구사항에 대해 Google의 인증을 받은 최초의 CMP 중 하나였습니다.
여기에서 이것이 Google 제품 사용자에게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읽을 수 있습니다.
중요: 즉시 코드 변경이 필요함 / 이전 코드 제거
늦어도 7월 1일까지는 웹사이트 및 앱의 기존 코드를 모두 교체해야 한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consensu.org 도메인이 여전히 포함되어 있는 이전 코드는 이 날짜부터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쿠키 배너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으며 공급자가 차단되지 않거나 올바르게 차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MP 개요에 있는 계정의 다양한 경고 메시지는 귀하가 여전히 이전 코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다음 문서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쿠키 배너 수신 동의 개선: 수신 동의 비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쿠키 배너 옵트인 비율은 웹사이트 운영자와 마케팅 담당자 모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최적화된 쿠키 배너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타겟 광고 및 분석에 사용되는 쿠키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의는 귀하의 광고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에 통합할 수 있는 사용자의 행동, 선호도 및 관심사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규정 준수 및 사용자 만족도를 보장하면서 쿠키 배너 선택률을 크게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세 가지 효과적인 전략을 소개합니다.
전체 기사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앱 데이터 보호(쿠키 체크리스트 포함)
쿠키 수집 및 글로벌 개인정보 보호 규정 준수 요건은 웹사이트에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모바일 앱 규정 준수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앱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앱 개발자와 앱 소유자는 개인 데이터를 처리할 때 자신과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법률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그런 다음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datenschutz-bei-apps/
메타는 사상 최대 규모인 12억 유로의 벌금을 내야 한다
획기적인 사례로 거대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의 모회사인 메타(Meta)가 사상 최대 규모인 12억 유로의 벌금을 선고받았습니다. 벌금은 Meta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위반했다고 주장하고 사용자 데이터를 적절하게 보호하지 못한 결과입니다. 이 막대한 벌금은 사용자 데이터 처리에 대한 과실은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는 분명한 메시지를 기술 회사에 보냅니다. 막대한 벌금 규모는 데이터 보호의 중요성이 커지고 디지털 시대에 더욱 강력한 집행이 필요함을 강조합니다. 이제 Meta는 신뢰를 재구축하고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의지를 입증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GDPR 벌금을 피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의 관리자 쿠키 크롤러는 쿠키 배너 사용 시 취약점을 지적합니다. 또는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쿠키 배너에 대한 다양한 체크리스트를 살펴보세요. 체크리스트는 당사 웹사이트( https://www.consentmanag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6월 추가 최적화 및 조정
6월에는 다음과 같은 사소한 혁신과 변경이 있었습니다.
디자인 편집기의 버그 수정, CMP 및 보고서 설정의 특정 사용자 권한 부여 조정 등 새 클라이언트 영역에 다양한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CMP 설정을 위한 CMP 마법사도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필요한 코드 변경과 관련하여 이전 코드 사용에 대한 추가 보고서( consensu.org )가 생성되었으며 사용자 정의 공급자를 찾을 때 발생하는 크롤러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www 도메인이 공급자에게 자동으로 할당됩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Typo3 플러그인에 대한 Typo3 PHP8 호환성
- 디자인 편집기 텍스트 편집 수정(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목적 및 공급업체에 대한 법적 근거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음(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잘못된 공급업체에 연결된 azureedge.net 문제
- 모달에서 CMP 및 디자인의 지연 로딩(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법적 근거 옵션에 대한 크기가 조정된 모달 드롭다운(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CMP에 대한 특정 사용자 권한 설정 문제(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계정 보기에서 결제 주기 변경 링크 추가(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CMP 보고서에 그래픽/차트 추가(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CMP 보고서, 보고서 생성 후 리디렉션 문제(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CMP 보고서, 모든 CMP에 대한 보고서 생성 시 특정 오류(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CMP 보고서, 이번 달 선택 시 날짜가 잘못됨
- CMP 보고서, 뒤로 버튼 깨짐
- CMP 마법사 다시 시작(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계정 업그레이드 보기 재출시(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삭제 시 SSOAuth 문제(새 클라이언트 디자인)
- 계정 편집 보기에 양식 로더가 추가되었습니다.
- TCF 2.2 지원
- 기존 코드 사용에 대한 추가 보고서( consensu.org )
- 맞춤 버튼 설정이 포함된 옵트아웃 논리
- 선택을 요청하지만 레이어를 표시하지 않는 옵션 추가
- IAB ID 외에 시스템 ID와 함께 dataLayer 사용
- [IOS] ATT 사용자는 이전 동의에 따라 거부되었습니다. 목적은 비활성화되었지만 공급업체는 비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 자동 차단 미리보기 힌트
- cmp config를 통해 제공되는 사용자 정의 클라이언트 구성에 대한 옵션 추가
- 크롤러가 맞춤 공급업체를 찾지 못하는 문제 수정
- www 도메인을 공급업체에 자동으로 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