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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2023년 5월


이제 앱 크롤링도 가능합니다

동의 관리자는 귀하의 웹사이트/웹숍에서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 여부를 확인하고 쿠키 배너 사용 시 GDPR 구현의 약점을 찾아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쿠키 크롤러를 오랫동안 제공해 왔습니다.
GDPR 준수는 웹사이트와 온라인 상점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앱이나 TV 장치도 개인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앱의 GDPR 준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이제 동의 관리자는 앱을 크롤링하는 기술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향후 방문자와 고객에 대한 보안이 강화됨을 의미하며 앱 제공자로서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되며 데이터 보호 관점에서 더 많은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GDPR이 5주년을 맞이합니다. 데이터 보호의 5가지 동향에 주목하세요

GDPR이 5주년이 되었습니다! 올해 5월 25일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시행 5주년을 맞이하면서, 우리는 기업과 개인의 데이터 보호에 있어 향후 주요 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윤리, 아동의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현지화 법률의 증가, 잊힐 권리의 확대, 개인 정보 보호법 시행 강화 등 5가지 주요 동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러한 추세를 주시하고 모범 사례를 적극적으로 구현하십시오.
전체 기사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neues/2023-trends-datenschutz/

웹 세미나 녹화: TCF 정책 3.5와 4.0 비교 – 알아야 할 새로운 변경 사항

디지털 광고 산업은 최근 몇 년 동안 특히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호와 관련하여 많은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데이터 관리에 대한 표준화된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위해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웹 세미나에서 TCF Governance Board는 벨기에 데이터 보호 당국 및 기타 데이터 보호 당국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TCF 정책 3.5와 비교하여 최신 버전의 TCF 정책 4.0의 새로운 변경 사항을 살펴봅니다. 웹 세미나는 여기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기사를 읽고 비디오를 시청하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neues/webinar-tcf/


공지: IAB TCF v2.2 지원

IAB는 이번 달 말에 버전 2.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IAB TCF v2.1(현재 버전)은 2023년 9월부터 공식적으로 지원 중단됩니다. 동의 관리자는 2023년 6월(6월 15일 업데이트)까지 TCF v2.2에 필요한 변경 사항을 구현하고 고객에게 TCF v2.1에서 v2.2로 수동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2023년 9월까지 수동으로 전환하지 않은 고객은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다음 뉴스레터에서 TCF 버전 간의 차이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지만 대부분의 고객에게 변경 사항은 미미하며 웹사이트의 정상적인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함부르크의 OMR23이었습니다.

흥미진진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OMR23의 이틀이 끝났습니다. 우리 영업팀은 몰려드는 방문객들을 처리하는데 온 힘을 쏟았습니다. 쿠키를 먹었을 뿐만 아니라, 저희 부스에서는 쿠키 배너, 데이터 보호 등에 대한 활발한 교류가 있었습니다. 이는 이 주제에 대한 지식 교환의 필요성이 여전히 얼마나 높은지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동의 관리자는 모든 방문객, 고객 및 파트너의 깊은 관심과 길을 찾아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OMR23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닌 자체 스탠드로 전시하는 것은 우리에게 흥미진진한 이벤트였습니다.
또한 공동 입장을 흔들었던 Leadinfo (또한 team.blue 제품군의 일부)의 훌륭한 팀에게도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Google Consent Mode – 이것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나요?

Google Consent Mode 는 Google 동의 모드라고도 합니다. 동의 모드를 사용하면 방문자의 동의 상태에 따라 Google 태그 및 스크립트를 구성하여 Google Analytics와 같은 Google 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방문자의 개인정보를 존중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Google CMP 파트너인 동의 관리자는 CMP에 Google Consent Mode 통합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이 모드를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기사를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google-einwilligungsmodus/

알림: 코드 변경 필요/이전 코드 제거

곧 몇 가지 중요한 코드 변경이 필요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 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첫 번째 단계가 수행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래된 코드를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다음 문서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을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neues/wichtig-abschaffung-alter-codes/

5월의 추가 최적화 및 조정:

5월에는 다음과 같은 사소한 혁신과 변경이 있었습니다.
이로써 Adobe Consent Mode 및 자동 차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또한 이제 공급자 목록이 알파벳순으로 표시됩니다. 이는 사용자 지정 공급자에도 적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이제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이 AZ 순서로 정렬됩니다. TikTok 미리보기의 디스플레이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Shopware 및 Magento 2.4.6 플러그인이 조정되었습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SDK에서 버튼 드래그 방지
  • 위험 보고서 타임라인이 수정되었습니다.
  • 재로그인 시 CMP가 인식되지 않음
  • 코드 다운로드를 위한 파일 이름에 CMP ID 및 유형을 추가했습니다.
  • 새 클라이언트에 CMP 이전 코드 사용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 새 클라이언트에 쿠키 목록 내보내기를 추가했습니다.
  • 공급업체 목록에서 쿠키 목록에 AZ를 주문하고 공급업체를 추가했습니다.
  • 비IAB CMP의 경우 IAB/TCF 메모가 숨겨졌습니다.
  • 개수(공급업체, 목적, 쿠키)가 비어 있는 경우 강조 표시된 정보(CMP 모달, 새 클라이언트)
  • CMP 모달 정보(공급업체, 쿠키, 목적)에 대한 링크가 추가되었습니다.
  • CMP 생성 프로세스의 경우 특정 메뉴 링크가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거부/수락 링크에 대한 새 매크로가 추가되었습니다.
  • 리콜 아이콘의 로고 크기를 1:1로 수정했습니다.
  • 기본 디자인이 목록 끝으로 이동되었습니다(디자인 모달).
  • 디자인 정렬 AZ(디자인 모달)
  • giosg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클라이언트 측 구성 변수를 통해 컨트롤러 및 DPO를 변경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추가되었습니다.
  • TikTokPreview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S/LS가 비활성화된 세 번째 쿠키 설정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자동 차단 요소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Adobe Consent Mode sat_track 쿠키 관련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수정된 문제 디자인 미리보기(신규 클라이언트)
  • 신규 클라이언트 속도 향상(동적 이미지)
  • 무한 재로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디자인 저장 btn 관련 문제 수정(새 디자인)
  • 고정된 자리 표시자(새로운 디자인)
  • CMP 마법사 재작업(새 디자인)
  • 플러그인 업데이트: Magento 2.4.6 호환
  • 플러그인 업데이트: Shopware에 사용자 정의 HTML/JavaScript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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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배너 디자인의 모범 사례와 벌금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데이터 보호 당국은 웹사이트가 쿠키 및 기타 추적 소프트웨어 추적에 대한 동의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기준에는 쿠키의 목적에 대한 명확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