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1/03


후드 아래에서 더 빠른 속도

이번 달에 우리는 “내부적으로” 많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크립트를 정리하고 서버 인프라를 재구축했습니다. 고객과 웹 사이트 방문자의 경우 이는 CMP 및 인터페이스의 빠른 속도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작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신의 언어

현재 3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이것이 충분하지 않거나 특정 방언을 지원하려는 경우 지금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제 CMP에서 새로운 언어와 방언을 생성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스템 언어”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동의 레이어의 모든 텍스트와 레이블을 적용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구체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3월 웨비나

지난 웨비나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인해 3월에 다시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여기에서는 지난 시간에 중단했던 부분부터 다시 시작하여 보고, 최적화, TCF 및 몇 가지 중요한 도구에 대한 주제를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웨비나는 무료입니다.

  • 웨비나: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3월 24일 오후 2시, 독일어)
    자세한 정보 및 등록
  • 웹 세미나: 게시자 및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동의 관리
    (3월 26일 오후 2시, 독일어)
    자세한 정보 및 등록
  • 웨비나: GDPR 규정 준수가 쉬워졌습니다.
    (3월 23일 오후 4시, 독일어)
    자세한 정보 및 등록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환영 레이어의 버튼 3개에 대한 디자인 옵션
  • Twitter, YouTube 등을 통합할 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
  • CSS를 끌 가능성
  • 리셀러를 위한 새로운 기능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