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1/02


컨텐츠패스 통합

파트너 콘텐츠 패스와 함께 동의 관리자에 “PUR 모델”의 직접 통합을 구현했습니다. 게시자와 게시자는 이제 복잡한 프로그래밍을 수행하거나 코드를 교환할 필요 없이 동의 관리자 디자인에서 직접 contentpass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광고 표시에 동의하거나 월 EUR 2.99의 비용으로 contentpass가 포함된 광고 없는 웹사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수입은 그에 따라 웹사이트와 콘텐츠패스 간에 분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

쿠키 자동 삭제

높은 수요로 인해 귀하가 쿠키를 적극적으로 삭제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권장하지 않지만 일부 사용 사례에서는 여전히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CMP는 향후 방문자가 동의하지 않은 쿠키를 독립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이중 인증이 추가되었습니다.
  • Google 제한적 광고 지원
  • 자동 차단 코드 단순화
  • 보고의 버그 수정
  • 동의와 적법한 이익을 분리할 가능성(IAB TCF)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Webinar Google Consent Mode v2
비디오, 새로운

웹 세미나: Google 동의 모드 v2

2024년 2월 27일 ‘Google 동의 모드 v2’에 관한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웹 세미나용 PDF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개요 모두가 Google 동의 모드 v2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부터 Google에서는 모든 웹사이트와 앱에 Google 동의 모드 v2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Google의 CMP 인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sentmager는 이미 Google에서 인증한 […]
Digital Services Act
오른쪽

디지털 서비스법(DSA)이 귀하의 회사에도 적용됩니까? 온라인 플랫폼에는 추가적인 의무가 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법은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DSA에 따른 온라인 플랫폼의 정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DSA의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 범주에 속하는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디지털 서비스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서비스법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