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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2020/12


데이터 컨트롤러

GDPR의 원칙은 누가 어떤 데이터를 어떤 목적으로 처리하는지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이제 동의 관리자는 동의 레이어에서 데이터 관리자와 데이터 보호 담당자를 직접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디스플레이를 활성화하려면 메뉴 > CMP > 편집으로 이동하여 책임자 표시 확인란을 선택하면 됩니다.

독일과 프랑스의 중요한 판결

지난 몇 주 동안 독일과 프랑스에서는 몇 가지 중요한 판결과 결정이 있었습니다. 독일의 로스토크 지방 법원은 동의 레이어가 표시해야 하는 정보와 작동 방식에 관한 사건을 판결해야 했습니다. 판결의 한 가지 결론은 특히 동등한 선택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승인 및 거부 버튼이 있어야 하며 이 버튼이 “동등하게” 표시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문제의 경우 승인 버튼은 녹색으로 표시되었고 두 번째 버튼은 세부 설정으로 연결되는 회색이므로 덜 중요했습니다.
권장 사항: 디자인을 확인하고 수락 및 거부 버튼이 있고 동일하게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프랑스 데이터 보호 당국도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영향을 받은 기업에는 구글(벌금 1억 유로), 아마존(3,500만 유로 벌금), 까르푸(약 300만 유로 벌금) 등이 포함됐다. 당국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으므로 동의 레이어의 설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웨비나

12월에는 특히 시작 및 IAB TCF v2를 주제로 여러 웹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웹 세미나의 문서와 비디오는 이제 당사 웹사이트(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videos/ )에서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보고서 개선
  • 자동 차단 개선
  • WCAG 표준 지원 향상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Webinar Google Consent Mode v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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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2월 27일 ‘Google 동의 모드 v2’에 관한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웹 세미나용 PDF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개요 모두가 Google 동의 모드 v2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부터 Google에서는 모든 웹사이트와 앱에 Google 동의 모드 v2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Google의 CMP 인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sentmager는 이미 Google에서 인증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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