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높은 수요로 인해 이번 달에는 보고서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보다 편리한 로딩 보기 외에도 보고 범위를 다시 확장했으며 이제는 방문, 무시된 동의 레이어, 활성 반송 등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가 동의 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더욱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및 eTracker
또한 Google 및 eTracker의 분석 도구 사용자를 위해 설치 및 처리가 단순화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ConsentManager는 이제 Google Consent Mode 와 eTracker의 동의 신호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도구를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할 수 있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쿠키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AMP 웹사이트 개선
- 로고를 클릭 가능하게 만드는 가능성
- 하위 도메인의 새로운 동의 범위
- 자동 차단 개선
- … 그리고 훨씬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