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0/11


보고서

높은 수요로 인해 이번 달에는 보고서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보다 편리한 로딩 보기 외에도 보고 범위를 다시 확장했으며 이제는 방문, 무시된 동의 레이어, 활성 반송 등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가 동의 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더욱 포괄적인 그림을 제공합니다.

Google Analytics 및 eTracker

또한 Google 및 eTracker의 분석 도구 사용자를 위해 설치 및 처리가 단순화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ConsentManager는 이제 Google Consent Mode 와 eTracker의 동의 신호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도구를 사용하여 계산을 수행할 수 있지만 동의하지 않으면 쿠키가 설정되지 않습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AMP 웹사이트 개선
  • 로고를 클릭 가능하게 만드는 가능성
  • 하위 도메인의 새로운 동의 범위
  • 자동 차단 개선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