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0/10


우리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웹사이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했던 육각형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더욱 신선하고 현대적입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체크박스를 사용하지 않는 목적을 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목록 아이콘
  • 이제 공급자를 숨길 수 있습니다
  • 텍스트에 버튼 및 링크를 표시하는 새로운 매크로
  • 자신만의 스택 생성 가능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