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0/10


우리의 새로운 웹사이트는 여기에 있습니다

새로운 로고와 새로운 웹사이트를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익숙했던 육각형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이제는 더욱 신선하고 현대적입니다.

IAB TCF 정책 변경

지난 뉴스레터에서 공지한 바와 같이 IAB는 IAB TCF 참여 지침을 조정했습니다. 다음 변경 사항을 참고하세요.

  • 이제 테마 설정은 수락/거부/설정/저장 버튼의 색상을 설정할 때 색상 대비 값을 표시합니다. IAB에서는 색상 대비가 최소 5:1(전경 대 배경)이 되도록 요구합니다.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이 대비 값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낮은 대비 값을 사용하는 디자인은 IAB 준수 설정을 잃게 됩니다. 귀하의 디자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현재 업데이트에서는 CMP에서 IAB TCF 활성화된 경우 첫 번째 수준 인사말 텍스트를 변경하는 기능을 비활성화했습니다. 문구 변경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동의관리자의 추가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존 텍스트는 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 체크박스를 사용하지 않는 목적을 위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목록 아이콘
  • 이제 공급자를 숨길 수 있습니다
  • 텍스트에 버튼 및 링크를 표시하는 새로운 매크로
  • 자신만의 스택 생성 가능
  • … 그리고 훨씬 더.

더 많은 댓글

Newsletter consentmanager Juni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6월

새로운 애드온: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인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실제 데이터 보호와 뛰어난 보고를 결합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웹사이트 분석의 장점은 주로 데이터 보호와 시스템 단순성에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복잡한 분석 […]
Dutch DPA releases Guidelines on Cookie Banners
새로운

네덜란드 DSB: 쿠키 배너 및 강화된 검사 안내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배너 디자인의 모범 사례와 벌금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데이터 보호 당국은 웹사이트가 쿠키 및 기타 추적 소프트웨어 추적에 대한 동의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기준에는 쿠키의 목적에 대한 명확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