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데이터 보호법 – 중요 업데이트
데이터 보호는 독일에서만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 환경에서도 데이터 보호법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과 조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우리는 현재의 모든 변경 사항과 발효되는 새로운 법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동의 관리자 솔루션이 최신 상태이고 현재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한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가장 중요한 최신 데이터 보호 뉴스 요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 주에서는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시행합니다: 콜로라도 개인정보 보호법 및 코네티컷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 CTDPA
오랫동안 기다려온 콜로라도 개인정보 보호법은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주의 개인 정보 보호법이 최종 확정되어 2023년 7월 1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새로운 법은 시민들에게 표적 광고, 개인 데이터 판매 및 특정 유형의 프로파일링을 거부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특히 웹사이트에서는 사용자가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모든 마케팅 또는 분석 서비스에 대해 단일 거부 버튼을 사용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범용 옵트아웃 메커니즘을 도입해야 합니다.
코네티컷주는 또한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Data Privacy Act)의 도입으로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에 큰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1일 발효되는 코네티컷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은 주에서 사업을 수행하는 회사가 처리하는 개인 데이터 유형, 합리적이고 관련성이 높으며 필요한 개인 데이터 수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하기 전에 동의를 얻도록 보장합니다. CTDPA에 따른 소비자 권리 행사 요청에 응답합니다.
미국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U 집행위원회는 EU-미국 데이터 보호 프레임워크(DPF)에 대한 적절성 결정을 채택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7월 10일 EU-미국 데이터 보호 프레임워크에 대한 적절성 결정을 채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미국이 향후 미국과 EU 간 개인 데이터 전송에 대해 적절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를 위한 전제조건은 미국 기업이 적절한 인증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동의 관리자는 이제 캐나다 TCF에 등록된 동의 관리 플랫폼입니다.
동의 관리자 는 이제 캐나다의 IAB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에 등록된 동의 관리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IAB Canada는 캐나다의 법적 환경을 다루고 디지털 광고 활동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얻고 관리하기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IAB는 게시자, 기술 제공업체, 대행사, 광고주 및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한 선도적인 규정 준수 표준이므로 이러한 협력을 통해 동의 관리자는 기업이 오늘날의 온라인 환경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 데이터 보호법 개정안이 2023년 9월부터 시행됩니다.
2023년 9월 발효될 스위스 데이터 보호법 개정은 스위스 데이터 보호법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나타냅니다. 처리 활동 등록을 유지해야 하는 의무(현재 의무화됨), 자연인의 데이터만 영향을 받고 더 이상 법인의 데이터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사실 등 기업에 대한 총 8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위스 연방 의회는 이미 EU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을 준수하는 기업은 최소한의 조정만 하면 된다고 지적합니다.
새로운 네덜란드 법은 온라인 도박에 대한 비표적 광고를 금지합니다.
도박을 제공하는 회사에 주목하십시오! 귀하의 광고 전략에 영향을 미칠 새로운 네덜란드 법률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최근 온라인 도박에 대한 비표적 광고를 엄격히 금지하는 중요한 법률을 통과시켰습니다. 최신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 법의 세부 사항과 이것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고 규정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광고 전략을 조정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팁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광고 활동의 미래를 결정할 수 있는 이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마십시오.
기사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niederlanden-verbietet-nicht-zielgerichtete-werbung-fuer-online-gluecksspiele/
최적화 보고서: 초보자를 위한 지침
현재 블로그 게시물 “최적화 보고서: 초보자를 위한 지침”에서는 쿠키 배너의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동의 관리자 최적화 보고서의 가장 중요한 측정항목을 소개합니다. 이 보고서는 A/B 테스트 및 데이터 지표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사용자의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를 보장하면서 동의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여기에서 전체 블로그 게시물을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optimierungsbericht-anleitung-fuer-einsteiger/
DMEXCO 2023이 출발점에…
… 동의 관리자 도 마찬가지입니다. 올해 쾰른 DMEXCO 준비가 한창입니다. 9월 중순에는 다시 디지털 세계가 쾰른에서 열리는 업계 회의에 모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동의 관리팀은 벌써부터 많은 방문객과 활발한 교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거기 있어라!
날짜: 20. 및 2023년 9월 21일
부스: 홀 8.1 | E021
위치: 쾰른메세 | 메세플라츠 1 | 50679 쾰른
7월 추가 최적화 및 조정
7월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기존 고객도 소위 애드온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쿠키 배너의 바닥글에 추가 맞춤 링크를 삽입하는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처리된 데이터의 사용자 정의 카테고리에 ‘모든 언어’ 기능이 부족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추가 법적 근거가 없는 등 일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새 공급자를 만들 때 발생하는 오류도 수정되었습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쿠키 배너 바닥글에 더 많은 사용자 정의 링크를 추가할 수 있는 가능성 추가
- cmp config를 통해 제공되는 사용자 정의 클라이언트 구성에 대한 옵션 추가
- 이미지 편집 아이콘 추가
- 스택 목록: 매크로가 대체되지 않음
- 이전 코드 경고가 증가했습니다.
- 이전 코드 경고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자동 차단 미리보기 힌트
- gpp에 MSPA 옵션 추가
- iOS 드래그 가능한 링크 수정
- 맞춤 공급업체 만들기가 중단되었습니다.
- 드롭다운에 공급업체 ‘모든 언어’가 누락되었습니다.
- 도메인 그룹화된 CMP 보고서가 clientv2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스택 수정 버튼이 없습니다.
- 사용자 정의 스택을 생성하는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 공급업체/목적 설계에 대한 법적 근거
- xt:Commerce 플러그인이 최신 버전에서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 경고 테이블의 이전 코드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 패키지 순서 수정
- 권리 문제 변경 텍스트
- 공급업체 경고 누락
- 플러그인을 문서와 동기화
- clientv2에 스테이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 패키지에 대한 애드온 구매 가능성 추가
- 하위 계정 그룹 권한 버그
- 디자인에 대한 그룹 권한에 디자인이 누락되었습니다.
- 스테이징을 사용하는 경우 쿠키는 라이브에서 만료됩니다.
- 마지막으로 발견된 공급업체 도메인 표시
- 대량 준수 보고서
- 원격 제어를 위한 HbbTV 개선
- 로고 업로드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SDK: 메타데이터에 GPP 변수 출력 추가
- 할당된 도메인 보기 누락 clientv2
- TCF 2.2 지원 나머지 문제 수정됨
- GPP 1.1 지원
- 입법에 목적을 부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