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2년 3월


아이콘 및 디자인 기능

이번 달에는 주로 많은 고객이 요청한 여러 가지 작은 디자인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이제 목적, 버튼 및 링크에 고유한 아이콘이 있을 수 있고, 여러 HTML 및 CSS 코드를 저장할 수 있거나, 공급자 목록 및 쿠키 목록에 대한 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새로운 국가

또한 이번 달에는 많은 새로운 법적 영역에 대한 지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유럽의 GDPR/ePrivacy, 캘리포니아의 CCPA/CPRA, 캐나다의 PIPEDA, 브라질의 LGPD를 지원합니다. 이번 달 새로운 내용은 멕시코,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한국, 러시아, 터키, 이스라엘, 중국 및 태국의 법적 기반입니다. 이제 이러한 모든 영역에 대해 별도의 설정이 있으며(선택한 패키지에 따라) 해당 법률 텍스트 및 단락이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동적 콘텐츠 차단

특히 많은 프랑스 게시자는 동적 콘텐츠 차단을 확장하기를 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차단은 YouTube 동영상을 차단하고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이 더욱 확장되었으며 이제 웹사이트의 모든 요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동의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뉴스 웹사이트에서 텍스트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도움을 받으세요.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 달에는 그 밖에도 작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계정에서 CMP로의 스택 전환, 시각적 디자인 편집기의 더 쉽고 명확한 작동, Apple ATT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이 여기서 언급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댓글

Webinar Google Consent Mode v2
비디오, 새로운

웹 세미나: Google 동의 모드 v2

2024년 2월 27일 ‘Google 동의 모드 v2’에 관한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웹 세미나용 PDF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개요 모두가 Google 동의 모드 v2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부터 Google에서는 모든 웹사이트와 앱에 Google 동의 모드 v2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Google의 CMP 인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sentmager는 이미 Google에서 인증한 […]
Digital Services Act
오른쪽

디지털 서비스법(DSA)이 귀하의 회사에도 적용됩니까? 온라인 플랫폼에는 추가적인 의무가 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법은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DSA에 따른 온라인 플랫폼의 정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DSA의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 범주에 속하는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디지털 서비스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서비스법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