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2년 3월


아이콘 및 디자인 기능

이번 달에는 주로 많은 고객이 요청한 여러 가지 작은 디자인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이제 목적, 버튼 및 링크에 고유한 아이콘이 있을 수 있고, 여러 HTML 및 CSS 코드를 저장할 수 있거나, 공급자 목록 및 쿠키 목록에 대한 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새로운 국가

또한 이번 달에는 많은 새로운 법적 영역에 대한 지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유럽의 GDPR/ ePrivacy , 캘리포니아의 CCPA/CPRA, 캐나다의 PIPEDA, 브라질의 LGPD를 지원합니다. 이번 달 새로운 내용은 멕시코,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한국, 러시아, 터키, 이스라엘, 중국 및 태국의 법적 기반입니다. 이제 이러한 모든 영역에 대해 별도의 설정이 있으며(선택한 패키지에 따라) 해당 법률 텍스트 및 단락이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동적 콘텐츠 차단

특히 많은 프랑스 게시자는 동적 콘텐츠 차단을 확장하기를 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차단은 YouTube 동영상을 차단하고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이 더욱 확장되었으며 이제 웹사이트의 모든 요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동의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뉴스 웹사이트에서 텍스트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도움을 받으세요.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 달에는 그 밖에도 작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계정에서 CMP로의 스택 전환, 시각적 디자인 편집기의 더 쉽고 명확한 작동, Apple ATT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이 여기서 언급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댓글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12월

다양한 CMS/상점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플러그인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CMS 및 상점 시스템용 플러그인을 점검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플러그인에 더 쉽게 온보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 ID를 수동으로 복사하는 대신 향후 플러그인에서 적절한 CMP 및 설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러그인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쿠키 배너 통합을 위한 플러그인 외에도 이제 다른 […]
Barrierefreiheit in Deutschland - consentmanager
오른쪽

독일의 디지털 접근성: 웹사이트 및 앱 요구사항

디지털 접근성은 이미 BITV 2.0(Barrier-Free Information Technology Ordinance 2.0) 및 BGG(Disability Equality Act)와 같은 규정을 통해 독일에 도입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연방 당국은 모든 사용자가 웹사이트와 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최근 접근성 강화법(BFSG) 이 도입되면서 기준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유럽 ​​접근성법( EAA )의 후속 조치로서 BFSG는 국가 차원에서 민간 기업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