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뉴스레터 2022년 3월


아이콘 및 디자인 기능

이번 달에는 주로 많은 고객이 요청한 여러 가지 작은 디자인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는 이제 목적, 버튼 및 링크에 고유한 아이콘이 있을 수 있고, 여러 HTML 및 CSS 코드를 저장할 수 있거나, 공급자 목록 및 쿠키 목록에 대한 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포함됩니다.

더 많은 새로운 국가

또한 이번 달에는 많은 새로운 법적 영역에 대한 지원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유럽의 GDPR/ ePrivacy , 캘리포니아의 CCPA/CPRA, 캐나다의 PIPEDA, 브라질의 LGPD를 지원합니다. 이번 달 새로운 내용은 멕시코,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한국, 러시아, 터키, 이스라엘, 중국 및 태국의 법적 기반입니다. 이제 이러한 모든 영역에 대해 별도의 설정이 있으며(선택한 패키지에 따라) 해당 법률 텍스트 및 단락이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동적 콘텐츠 차단

특히 많은 프랑스 게시자는 동적 콘텐츠 차단을 확장하기를 원했습니다. 예를 들어 차단은 YouTube 동영상을 차단하고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이 더욱 확장되었으며 이제 웹사이트의 모든 요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사례는 동의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뉴스 웹사이트에서 텍스트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도움을 받으세요.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언제나 그렇듯이 이번 달에는 그 밖에도 작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이 많이 있었습니다. 특히 계정에서 CMP로의 스택 전환, 시각적 디자인 편집기의 더 쉽고 명확한 작동, Apple ATT 시스템에 대한 더 나은 지원이 여기서 언급되어야 합니다.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