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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2022년 2월


출시된 최신 업데이트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많은 새로운 기능 중에서 새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법 #1: Google Fonts가 불법인가요?

지난 1월 말 뮌헨 지방법원은 구글 폰트(웹사이트에 폰트를 통합하는 것) 문제를 처리해야 했다. 법원은 동의 없이 Google 서버를 통해 Google Fonts를 통합하는 것이 불법이라고 판결하고 원고에게 손해 배상을 지급했습니다. 동의 관리자에 익숙하셨듯이 저희는 즉시 대응했으며 이번 달 업데이트에서는 Google 글꼴과 기타 외부 글꼴 및 스타일 요소를 차단하는 옵션을 만들었습니다(자동 차단: 메뉴> CMP> 편집하다> 다른 옵션> 스타일 시트를 차단하거나 코드 조정을 통해 수동으로 차단합니다.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권장 사항: 차단을 활성화하거나 무엇보다도 글꼴을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서버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불법 #2: Google Analytics가 불법인가요?

Google Fonts 외에도 Google Analytics도 최근 “적발”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에서는 데이터가 미국으로 전송되고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가 GDPR의 원칙과 호환되지 않는 경우 데이터 보호 당국이 결정했습니다. 거기에 적절한 수준의 보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운영자는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특히 이 경우 충분한 동의 배너가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얼마 후 네덜란드와 프랑스 데이터 보호 당국은 Google Analytics의 (보호되지 않은) 통합이 GDPR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데 동의하고 판결했습니다. 다른 주 당국도 이를 따를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
권장 사항: 귀하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거나 데이터 보호 친화적인 대안(예: etracker 또는 Matomo)을 찾으십시오.

불법 3번: IAB TCF 불법?

벨기에 데이터 보호 당국도 동요를 일으켰습니다. 이는 IAB TCF 표준을 결정해야 했습니다. 당국은 현재 상황에서 IAB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와 표준을 뒷받침하는 관리 기관인 IAB 유럽이 GDPR의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다고 판단했습니다. IAB에는 이제 제안된 변경 사항이 포함된 “실행 계획”을 개발하기 위한 2개월의 기한이 주어졌습니다. 제안된 변경 사항은 GDPR을 준수하도록 TCF를 재설계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한 것입니다. IAB 유럽은 현재 이 결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FAQ 에 더 자세한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
권장사항: 온라인 광고(예: 전자상거래 또는 회사 웹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경우 IAB TCF 표준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 없이는 할 수 없다면 당황해서 반응하지 말고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기다려보십시오.

목적 및 슬라이더

또한 이번 달에는 목적을 재정렬하고 정렬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간단히 항목을 “잡아서” 해당 항목이 표시되어야 하는 위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슬라이더 기능도 새롭습니다. 동의 레이어의 첫 번째 페이지에 여러 확인란을 사용하여 목적을 표시하는 대신 이제 슬라이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는 여러 위치 중에서 선택하여 동시에 여러 목적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슬라이더 설정은 메뉴 > 목적 목록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기능과 변경 사항

늘 그렇듯이 이번 달에도 소소한 기능 조정이 많이 이루어졌습니다. CMP 및 디자인 복사 시 조정 사항, 법적 근거 저장을 위한 새로운 옵션, 미리보기 이미지에 대한 추가 텍스트 옵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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