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웹 세미나: 쿠키 없음 = 수익 손실?


온라인 세계는 특히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큰 변화에 직면해 있습니다. 3월 11일, 우리는 미래를 살펴보기 위해 Refinery89.com과 함께 “쿠키 없음 = 수익 손실” 웨비나를 공동 주최했습니다.

웨비나는 영어로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 새로운 데이터 보호 규정(DSA, DMA): 게시자는 데이터 및 쿠키를 다룰 때 새로운 규정에 적응해야 합니다.
  • 쿠키를 사용하지 않으면 수입이 손실되나요? 쿠키 제거와 수익 손실 사이의 직접적인 연관성.
  • 쿠키에 안전한 솔루션: 두 연사 모두 쿠키가 없는 세상에서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ontextual+ 및 콘텐츠 디자인 기술과 같은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제시했습니다.

개요

웹 세미나에서는 게시자와 광고주가 새로운 데이터 보호 규정에 대비할 수 있는 방법과 쿠키에 안전한 솔루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웹 세미나용 PDF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댓글

New regulations US 2024
오른쪽

2024년부터 새로운 미국 개인 정보 보호법이 시행됩니다. 미국 관련 개인 정보 보호 설정을 업데이트하세요.

미국에서는 2024년 하반기에 플로리다, 텍사스, 오리건 , 몬타나 에서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이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주에서 사업을 운영하거나 이러한 주에 고객을 두고 있는 회사는 데이터 보호 관행을 검토하여 새로운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더 쉽게 하기 위해 이 문서에서는 먼저 미국 콜로라도, 유타, 코네티컷, 캘리포니아 주에서 이미 발효된 법률에 대한 미국 관련 데이터 […]
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