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비디오: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2021년 3월 24일 웹 세미나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이 웹 세미나에서는 다음 내용을 학습합니다.

  • 승인률 이해: 보고서를 어떻게 읽나요?
  • 합격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법적 측면
  • Google Analytics, etracker 및 기타 시스템 사용

웨비나 문서는 여기에서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이고 잘 디자인된 쿠키 배너는 웹사이트 운영자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사용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얻을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 중요합니다. 이는 웹사이트 사용자들 사이에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며, 회사가 이를 수행하지 못할 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평판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키 배너는 배너를 거부하거나 무시하는 사용자가 추적되지 않아 개인화된 콘텐츠와 타겟 광고를 전달하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 배너 배치를 실험하는 A/B 테스트를 통해 웹사이트 소유자는 채택률을 최적화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주제에 관한 기사:


더 많은 댓글

Newsletter consentmanager Juni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6월

새로운 애드온: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인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실제 데이터 보호와 뛰어난 보고를 결합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웹사이트 분석의 장점은 주로 데이터 보호와 시스템 단순성에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복잡한 분석 […]
Dutch DPA releases Guidelines on Cookie Banners
새로운

네덜란드 DSB: 쿠키 배너 및 강화된 검사 안내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배너 디자인의 모범 사례와 벌금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데이터 보호 당국은 웹사이트가 쿠키 및 기타 추적 소프트웨어 추적에 대한 동의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기준에는 쿠키의 목적에 대한 명확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