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비디오: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2021년 3월 24일 웹 세미나

온라인 마케팅의 동의 관리

이 웹 세미나에서는 다음 내용을 학습합니다.

  • 승인률 이해: 보고서를 어떻게 읽나요?
  • 합격률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법적 측면
  • Google Analytics, etracker 및 기타 시스템 사용

웨비나 문서는 여기에서 PDF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이고 잘 디자인된 쿠키 배너는 웹사이트 운영자가 데이터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 쿠키 및 기타 추적 기술 사용에 대한 사용자 동의를 얻을 가능성을 높이기 때문에 온라인 마케팅에 중요합니다. 이는 웹사이트 사용자들 사이에 신뢰와 투명성을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이며, 회사가 이를 수행하지 못할 경우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평판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키 배너는 배너를 거부하거나 무시하는 사용자가 추적되지 않아 개인화된 콘텐츠와 타겟 광고를 전달하는 능력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 콘텐츠, 배너 배치를 실험하는 A/B 테스트를 통해 웹사이트 소유자는 채택률을 최적화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주제에 관한 기사:


더 많은 댓글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12월

다양한 CMS/상점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플러그인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CMS 및 상점 시스템용 플러그인을 점검했습니다. 특히 고객이 플러그인에 더 쉽게 온보딩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예를 들어 코드 ID를 수동으로 복사하는 대신 향후 플러그인에서 적절한 CMP 및 설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째, 플러그인의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쿠키 배너 통합을 위한 플러그인 외에도 이제 다른 […]
Barrierefreiheit in Deutschland - consentmanager
오른쪽

독일의 디지털 접근성: 웹사이트 및 앱 요구사항

디지털 접근성은 이미 BITV 2.0(Barrier-Free Information Technology Ordinance 2.0) 및 BGG(Disability Equality Act)와 같은 규정을 통해 독일에 도입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연방 당국은 모든 사용자가 웹사이트와 앱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최근 접근성 강화법(BFSG) 이 도입되면서 기준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유럽 ​​접근성법( EAA )의 후속 조치로서 BFSG는 국가 차원에서 민간 기업에 이러한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