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비디오: GDPR 및 웹 추적 – 미래 보장형 방식으로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습니까?


2021년 6월 1일 웨비나

2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와 데이터 분석가의 세계는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 GDPR과 ePrivacy Directive가 포함된 국가 통신법에 따라 카드가 재배포되어 업계에 큰 불확실성이 발생했습니다. 웨비나에서 미래 지향적인 방식으로 웹 추적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답을 찾아보세요.

합법적으로만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과연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 어떤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나요?
기존 솔루션은 아직 법적으로 안전한 답변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이는 GDPR뿐만 아니라 ePrivacy Directive의 개별 국가 구현을 기반으로 합니다.

JENTIS의 Thomas Tauchner 공동 CEO는 데이터 처리에 대한 동의를 올바르게 얻는 방법, 이것이 데이터 수집에 미치는 영향, Google과 같은 미국 회사로 스트리밍되는 데이터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추적기란 무엇입니까?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웹사이트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활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적기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B. 사용자가 방문한 페이지, 각 페이지에 머문 시간, 각 페이지와 상호 작용한 방식, 구매한 제품까지. 이러한 추적 메커니즘은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고 이에 따라 웹사이트와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기술을 사용하여 청중을 더 잘 이해함으로써 웹사이트에서 더 높은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로 이어지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댓글

Webinar Google Consent Mode v2
비디오, 새로운

웹 세미나: Google 동의 모드 v2

2024년 2월 27일 ‘Google 동의 모드 v2’에 관한 웹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웹 세미나용 PDF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주제가 논의되었습니다. 개요 모두가 Google 동의 모드 v2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부터 Google에서는 모든 웹사이트와 앱에 Google 동의 모드 v2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Google의 CMP 인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Consentmager는 이미 Google에서 인증한 […]
Digital Services Act
오른쪽

디지털 서비스법(DSA)이 귀하의 회사에도 적용됩니까? 온라인 플랫폼에는 추가적인 의무가 있습니다.

디지털 서비스법은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DSA에 따른 온라인 플랫폼의 정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DSA의 추가 투명성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이 범주에 속하는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디지털 서비스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서비스법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