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1일 웨비나
2년 동안 온라인 마케터와 데이터 분석가의 세계는 완전히 뒤집어졌습니다. GDPR과 ePrivacy Directive가 포함된 국가 통신법에 따라 카드가 재배포되어 업계에 큰 불확실성이 발생했습니다. 웨비나에서 미래 지향적인 방식으로 웹 추적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답을 찾아보세요.
합법적으로만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과연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 어떤 데이터를 신뢰할 수 있나요?
기존 솔루션은 아직 법적으로 안전한 답변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이는 GDPR뿐만 아니라 ePrivacy Directive의 개별 국가 구현을 기반으로 합니다.
JENTIS의 Thomas Tauchner 공동 CEO는 데이터 처리에 대한 동의를 올바르게 얻는 방법, 이것이 데이터 수집에 미치는 영향, Google과 같은 미국 회사로 스트리밍되는 데이터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추적기란 무엇입니까?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웹사이트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사용자 활동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적기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B. 사용자가 방문한 페이지, 각 페이지에 머문 시간, 각 페이지와 상호 작용한 방식, 구매한 제품까지. 이러한 추적 메커니즘은 고객의 행동과 선호도를 더 잘 이해하고 이에 따라 웹사이트와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기술을 사용하여 청중을 더 잘 이해함으로써 웹사이트에서 더 높은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로 이어지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