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일반적으로

동의 관리자 도구 스포트라이트: CMP 대시보드의 통합 옵션


이번 달 도구 스포트라이트에서는 동의 관리자 CMP 대시보드에서 찾을 수 있는 통합 기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는 동의 관리자 와 해당 도구 간의 확장된 개발 작업의 결과이며, 이는 사용자에게 CMP 대시보드에서 직접 간단한 클릭만으로 통합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신 옵션에는 Google Consent Mode v2 통합, 디지털 서비스법을 위한 새로운 투명성 계층 옵션IAB TCF 2.2와 같은 기타 통합 옵션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 플랫폼은 이 게시물에 언급되지 않은 다양한 도구와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지원되는 모든 도구와 플랫폼을 보려면 다음 링크를 따르십시오.
동의 관리자 지원 플랫폼 및 도구

동의 관리자를 다양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전자상거래 플랫폼, 태그 관리 소프트웨어 및 앱 통합과 통합하기 위한 자세한 지침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CMS 또는 상점 시스템을 통한 통합
태그 관리 소프트웨어를 통한 통합
앱에 통합

또한 웹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 설정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고급 사용자 정의 옵션도 소개하겠습니다.

통합 영역을 찾을 수 있는 곳

통합 영역에 액세스하려면 먼저 CMP 대시보드로 이동하세요. 계정에 로그인한 후 대시보드 왼쪽에 있는 ‘CMP’ 메뉴로 이동하세요. 여기에서 ‘통합’을 선택하면 구성 가능한 옵션의 포괄적인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Consent Mode 를 위한 다양한 도구와의 다음 통합을 제공합니다.

  • 어도비 벽돌
  • etracker
  • 페이스북 메타
  • 기오스그
  • Google Consent Mode v2
  • Google 제한적 광고
  • 허브스팟 추적
  • 마토모 추적
  • Piwik 추적
  • 피아노 추적
  • Shopify 동의

클릭 한 번으로 구성을 활성화하여 웹사이트 방문자가 쿠키 배너나 쿠키 알림을 통해 표시한 기본 설정에 따라 각 도구가 사용자 데이터를 처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웹사이트는 사용자의 특정 동의 기본 설정에 맞게 제3자 서비스 기능을 관리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IAB TCF v2.2와 통합

유럽 ​​연합(EU) 및 전 세계의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는 사용자 동의에 따라 개인화된 광고를 효과적으로 게재하고 이를 통해 광고 소스를 보호하기 위한 중요한 프레임워크입니다. 소득. 프레임워크는 투명성 및 동의 프레임워크(TCF) 운영 그룹에 의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 플랫폼(CMP)을 사용하면 대시보드의 통합 섹션에서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최신 버전의 IAB TCF 2.2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의 관리자 사용자는 유럽 지역, 캐나다 버전, 미국 국가 개인 정보 보호 버전, 글로벌 개인 정보 보호 플랫폼(GPP)의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코네티컷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 대한 IAB TCF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버지니아와 IAB 제한 서비스 제공업체 계약(LSPA).

더 많은 통합

여기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DSA(디지털 서비스법)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CMP는 이제 대시보드에서 활성화할 수 있는 DSA 투명성 레이어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광고 환경에서 중요한 또 다른 추가 통합은 AdChoices 활성화 옵션입니다. AdChoices 아이콘은 사용자의 온라인 행동에 맞춰진 광고를 더 잘 이해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고안된 자체 규제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용자가 특정 광고를 보는 이유를 설명하고 이 타겟 광고를 거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DAA(Digital Advertising Alliance)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유럽에서도 EDAA(European Interactive Digital Advertising Alliance)의 일부로 유사한 계획이 있습니다.

당사의 광범위한 통합 옵션은 귀하의 웹사이트 또는 앱이 최고의 데이터 보호 표준을 충족하도록 보장합니다. 지금 무료로 등록하고 웹사이트 쿠키 크롤러를 사용하여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확인하세요 !


더 많은 댓글

일반적으로

뉴스레터 2024년 9월

새로운 기능: 데이터 주체 권한(DSR) 도구 GDPR은 영향을 받는 사람들(예: 웹사이트 방문자, 고객 또는 데이터가 처리되는 기타 사람)이 특정 권리를 누린다고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특히 자신의 권리를 쿼리하고 처리된 데이터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권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제 당사의 새로운 DSR 도구를 사용하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권리를 주장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
consentmanager logo with the text ‘consentmanager is a Google CMP Gold Partner’ on the left side. Gold medal with a ribbon next to a shield with the text ‘Certified CMP Partner’ in Google brand colours.
새로운

동의 관리자가 Google CMP 파트너로서 골드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동의 관리자는 Google 동의 관리 플랫폼(CMP)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골드 등급 CMP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음 기준에 따라 이 지위를 부여 받았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최신 개발은 고객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제 계정 내의 Google 태그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동의 배너를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및 Google 태그 관리자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Google CMP 파트너 프로그램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