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에서는 디지털 광고 환경의 주요 업데이트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Google Consent Mode v2가 출시되었습니다 .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광고주와 게시자가 알아야 할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시작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Google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웹사이트에서는 Google Consent Mode v2를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Google Consent Mode v2 구현 기한은 2024년 3월입니다 . 따라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했는지 확인하세요.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Consent Mode – 그게 무엇인가요?
Google Consent Mode v2는 웹사이트의 동의 배너와 함께 작동하고 최종 사용자가 동의 배너를 수락하는지 거부하는지에 따라 Google 태그 또는 스크립트의 동작을 조정하는 메커니즘입니다. 새로운 Google Consent Mode v2는 제한된 데이터 보호 조건에서도 향상된 전환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Google 동의 모드가 선택 사항이었고 Google AdWords에서 전환 모델링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Google 인증 동의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도 선택 사항이었습니다.
이제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추적하려면 Google Consent Mode v2가 필수입니다 . 또한 Google 인증 동의 관리 플랫폼을 사용하여 동의를 관리하는 것도 이제 필수입니다.
좋은 소식: 동의 관리자는 이미 Google 인증 CMP이며 Consent Mode v2를 지원합니다 . 웹사이트나 앱에 Google 서비스를 통합하는 경우 동의 관리자 대시보드에서 Google Consent Mode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당사 웹사이트( https://www.consentmanager.de/google-consent-mode-v2/ )에서 활성화 지침이 포함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직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지 않으시나요?
아직 Google 인증 CMP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전환할 때입니다. 전문가의 조언과 예약을 받으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bookacall/
구현 기한을 잊지 마세요: 2024년 3월
광고주와 게시자는 2024년 3월까지 새로운 동의 모드에 대한 Google의 모든 요구사항을 구현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전략을 조정하고 새로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지금 조치를 취하세요! 이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알아보려면 전용 Google 동의 모드 v2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귀하의 광고 캠페인이 규정을 준수하고 향상된 성능과 개인 정보 보호를 제공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Google Consent Mode v2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google-consent-mode-v2/
전환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팀( support@consentmanager.net )에 문의하세요. Google Consent Mode v2로 원활하고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