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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2024년 1월


2024년을 환영합니다!

벌써 2024년의 첫날이 지나갔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데이터 보호 환경에 많은 변화와 혁신이 일어나는 한 해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2024년에도 동의관리자는 다시 한 번 이러한 모든 변화를 큰 열정으로 고려하고 동의관리자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2024년에도 우리와 함께 흥미진진한 한 해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CMP의 첫 번째 새로운 기능이 이미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개인정보 보호정책 생성기

현재 업데이트를 통해 CMP의 새로운 기능인 데이터 보호 선언 생성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성기를 사용하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미리 준비된 텍스트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데이터 보호 텍스트에 공급자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텍스트 템플릿은 국제법의 요구 사항도 충족합니다. 장점을 확신해보세요.

Agency 또는 Enterprise 패키지를 사용하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메뉴 아래 새 인터페이스의 CMP에서 직접 새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CMP> 개인 정보 정책

다른 모든 사용자는 데이터 보호 선언 생성기를 메뉴 아래의 추가 기능으로 유연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계정> 애드온:


Google의 EU 사용자 동의 정책: 기업이 지금 알아야 할 사항

새 기사에서는 Google의 ‘EU 사용자 동의 정책’과 이것이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GDPR) 및 유럽 경제 지역(EEA) 및 영국(UK)의 ePrivacy 지침을 준수하는 데 의미하는 바를 살펴봅니다. . 특히 Google Ads 사용자가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항상 안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규정을 준수하는 CMP 도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페이지를 읽어보세요.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google-eu-user-consent-policy/


Google Ads 사용자를 위한 Google 동의 모드 v2 2024

최신 기사에서는 특히 Google Ads(이전의 Adwords)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Google 동의 모드 v2와 2023년 말에 새로운 동의 모드 v2의 출시 및 유럽 최종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주를 위한 관련 기한을 살펴봅니다. 경제 지역과 영국. 2024년 3월 시행 기한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과 같은 주요 기업을 ‘게이트키퍼’로 지정하는 디지털 시장법을 포함하여 이러한 긴급함의 이면에 있는 규제 맥락을 설명합니다. 지금 기사를 읽고 동의 관리자를 통해 이러한 변경 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웹사이트와 앱이 Google 동의 모드 v2로 원활하게 전환되도록 하세요. 블로그 기사: https://www.consentmanager.de/wissen/google-consent-mode-v2-fuer-google-ads/


2023년에 놓쳤을 수도 있는 전 세계 데이터 보호법 업데이트

새해를 시작하면서 지난 한 해 동안 놓쳤을 수도 있는 국제법 변경 사항에 대해 다시 한 번 알려드리겠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고 있거나 미국과 같은 국가나 한국이나 사우디아라비아와 같은 국가에서 운영되는 경우 최신 데이터 보호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이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유타주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UCPA)이 2023년 12월 발효됩니다.

유타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UCPA)은 2022년에 통과되었지만 2023년 12월까지 발효되지 않았습니다. 미국의 다른 개인 정보 보호법과 유사하게, 이 법률은 거주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법률을 제정합니다. 핵심 사항: UCPA는 소비자에게 개인 정보에 관한 특정 권리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권리에는 개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및 삭제, 특정 데이터 수집 및 사용 관행에 대한 반대,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데이터 사본 수신이 포함됩니다.

오리건주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은 2024년 7월 1일부터 발효됩니다.

2023년 7월에 서명된 오리건주 소비자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OCDPA)은 2024년 7월 1일부터 발효됩니다. 몇 가지 핵심 사항: OCDPA는 소비자에게 자신의 개인 정보에 접근하고, 수정하고, 삭제하고, 사본을 얻을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또한 옵트아웃 메커니즘은 소비자 친화적이어야 하며 2026년 1월 1일까지 선호 신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데이터 처리자는 “비식별화된”(익명) 데이터가 개인과 연결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2023년 9월 한국의 개정 개인정보 보호법 업데이트

개인정보보호위원회(PIPC)는 2023년 9월 개인정보보호법(PIPA) 개정안을 채택한다고 발표했다. 변경 사항에는 기업이 개인 데이터를 해외로 전송할 때 충족해야 하는 확대된 요구 사항과 특정 상황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PIPC가 해외 전송을 일시 중지할 수 있는 권한이 포함됩니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어린이의 개인 데이터에 대한 보호가 강화되었다는 것입니다. 데이터 관리자는 14세 미만 아동의 법적 보호자 또는 대리인을 확인하는 절차를 제공해야 합니다. 이 대리인은 아동을 대신하여 개인 데이터 처리에 동의하거나 반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PDPL은 2023년 9월 발효됐다.

사우디아라비아의 개인정보 보호법(PDPL)이 2023년 9월 14일부터 발효되었습니다. 또한 이 데이터 보호법은 특히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직접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할 때 데이터 주체의 명확한 동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PDPL은 또한 조직이 신기술을 사용하는 경우와 같은 특정 상황에서 데이터 보호 영향 평가를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PDPL이 적용되는 일부 조직 및 산업에 대한 중요한 요구 사항은 건강 및 신용 데이터를 처리할 때 보다 제한적인 조치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1월의 추가 최적화 및 조정

1월에는 다음과 같은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특히 사용자 경험 영역에서 다양한 최적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여기에는 무엇보다도 공급자 목록, 쿠키 및 청구 목록은 물론 사용자 및 사용자 그룹에 대한 개선이 포함됩니다. 또한, 각종 표의 정렬과 번역문의 업로드/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전체 릴리스 로그에서 추가 혁신과 최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릴리스 로그

  • 신규: 개인정보 보호 정책 생성기 통합
  • 기본 목적 설명 추가
  • 목적 페이지 UX 개선
  • 벤더 목록 UX 개선
  • 쿠키 목록 UX 개선
  • 계정 UX 개선
  • 송장에는 UX 개선 사항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 사용자/사용자 그룹 UX 개선
  • 보안 UX 개선
  • CMP 모달 UX 개선
  • 디자인 모달 UX 개선
  • 최적화 리포트 UX 개선
  • 테이블 정렬 허용
  • 디자인 모달에 그룹 필터 추가
  • 기본 요소의 드롭다운 검색
  • 삭제 시 페이지 매김이 업데이트되지 않음
  • 번역 텍스트인 경우 다운로드/업로드 허용
  • 목적 없는 위험 검사 수정
  • 새로운 디자인에 게시 권한이 없습니다.
  • 통합 지침 UX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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