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초점이 맞춰진 동의 관리자 보고서: 트래픽 흐름


트래픽 흐름 보고서 동의 관리자

귀하의 쿠키 배너가 규정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수익도 증가하는 시나리오를 상상해 보십시오. 이 기사에서는 동의 관리자 의 트래픽 흐름 보고서가 이 시나리오를 실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봅니다. 대시보드에서 직접 보고서를 찾는 방법을 보여주고, 데이터를 사용하여 쿠키 동의율을 크게 높일 수 있는 방법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동의 관리자 의 트래픽 흐름 보고서는 무엇입니까?

트래픽 흐름 보고서는 웹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의 “동의” 기록을 보여줍니다. 수락 또는 거부 버튼을 클릭하든, 무시하든, 사이트를 바로 떠나든 상관없습니다.

대시보드에서 보고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통흐름을 자세히

트래픽 흐름 보고서에는 방금 언급한 4가지 측정항목보다 훨씬 많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보고서에는 총 10개의 측정항목이 있습니다.

트래픽 흐름 보고서의 측정항목

  1. 모든 측면도
  2. 선택 가능
  3. 선택 불필요
  4. 선택 불가
  5. 배너 표시
  6. 수락됨
  7. 거부됨
  8. 맞춤 선택
  9. 무시됨
  10. 반송률

여기서 위에서 언급한 모든 측정항목의 정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 대시보드에서 트래픽 흐름 보고서를 찾을 수 있는 위치

보고서에 액세스하려면 대시보드를 열면 됩니다. 그런 다음 보고서 섹션으로 이동하면 개요 보고서 오른쪽 하단에서 보고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 대시보드 - 트래픽 흐름

교통 흐름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트래픽 흐름 보고서의 데이터는 다양한 관점에서 유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보고서에서 배울 수 있는 내용, 특정 데이터를 해석하는 방법, 동의 배너 및 수락률을 높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높은 이탈률 식별

거부됨, 버려진 웹사이트(반송률) 및 선택할 수 없음과 같은 영역에서 높은 이탈률을 식별하는 것은 쿠키 배너 또는 랜딩 페이지가 개선될 수 있다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쿠키 배너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제안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선택 불가능” 메트릭은 CMP가 배너를 표시하지 않도록 선택했음을 나타냅니다. 이는 사용자의 브라우저가 쿠키를 지원하지 않거나 배너를 다시 표시해야 할 때 사용자가 쿠키 배너를 너무 여러 번 무시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아직 선택하지 않았거나 선택에 사용할 수 있는 새 설정이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안에.

‘선택할 수 없음’ 단계에서 많은 수의 사용자가 표시된다면 이는 사용자가 특정 동의 옵션을 제한적이거나 너무 불분명하다고 생각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특히 새 설정이 추가된 경우 사용자의 우려 사항을 해결하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의 옵션을 단순화하고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선택 분석

사용자에게 쿠키 수신 동의 배너가 표시되고 방문자가 사용자 정의 선택을 한 경우 사용자 정의 선택이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특정 데이터 카테고리에 동의하기로 결정하고 해당 상자를 선택합니다. 맞춤 동의가 더 일반적이라는 것은 사용자가 제공되는 것 이상의 맞춤 동의 옵션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용자 채택을 최대화하려면 배너를 최적화하여 추가적인 개인화된 동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방문자로부터 데이터를 계속 수집할 수 있지만 어떤 유형의 데이터를 수집할지 결정할 수 있는 기회도 방문자에게 제공됩니다. 이는 방문자에게 더 적은 선택권을 주고 전혀 동의를 받지 않는 것보다 낫습니다.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여기 유엔과 얘기해 보세요우리 전문가.

무시된 요청 이해

트래픽 흐름 보고서의 “무시된 요청”은 표시되었지만 방문자가 선택하지 않은 쿠키 배너의 수를 의미합니다.

동의 메시지를 “무시”하는 사용자 비율이 높은 경우, 무시되는 요청 비율이 높은 경우 이는 현재 쿠키 배너 디자인과 텍스트가 사용자의 관심을 끌 만큼 눈길을 끌거나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주목.

이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나요? 동의 배너 디자인과 텍스트를 최적화하여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드세요. 이는 사용자가 적극적인 결정을 내리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동의 요청을 무시하는 사용자의 수를 줄입니다.

동의 배너의 수락률을 높이기 위한 일반적인 제안

트래픽 흐름 보고서를 분석하여 취할 수 있는 조치 외에도 일반 권장 사항에 따라 쿠키 배너를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진행하기 전에 귀하의 쿠키 배너가 법적으로 준수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무료 쿠키 체크리스트를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쿠키 배너 체크리스트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드세요

사용자를 좌절시키지 마십시오. 짧고 이해하기 쉽도록 동의 배너를 디자인하세요. 사용자가 동의 요청의 목적을 빨리 이해하면 동의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명확하고 간결한 문구는 모호성을 줄이고 사용자가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배너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세요

동의 배너 배치를 실험해보세요. 배너 배치는 사용자 가시성과 참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배너의 가시성을 높이려면 다음과 같이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배너를 배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상단에 있습니다. 전략적 배치는 사용자가 배너를 보고 반응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다양한 위치를 테스트하여 특정 플랫폼과 대상 고객에 대한 최적의 배치를 찾으십시오.

A/B 테스트의 힘을 활용하세요

다양한 문구와 디자인으로 A/B 테스트를 실행해 보세요. 위의 모든 항목은 A/B 테스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A/B 테스트는 쿠키 배너를 개선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반복적인 테스트 프로세스는 사용자 기본 설정에 따라 가장 효과적인 동의 배너 구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다 사용자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언어를 최적화하든, 시각적 요소를 조정하여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든, A/B 테스트를 통해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려 동의 배너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배너를 시각적으로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세요.

배너의 시각적 매력을 최적화하세요. 명확하면서도 브랜드에 어울리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요소, 색상, 그래픽을 사용하세요.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동의 배너는 눈길을 끌 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신뢰성을 전달하여 사용자의 신뢰와 수용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 삽입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사용자를 위해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를 포함하세요. 일부 사용자는 동의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링크를 포함하면 사용자에게 데이터 처리 관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투명성과 신뢰가 향상되고 사용자가 자신의 결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고 확신을 갖게 되면서 동의율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단순성과 장황함 사이의 균형을 통해 동의서가 다양한 사용자 선호도에 부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동의 관리자 를 통해 웹사이트 데이터 활용

동의 관리자를 사용하면 데이터에 대한 지식을 실제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세요. 지금 무료 쿠키 웹사이트 스캔을 시작해 보세요 !


더 많은 댓글

Newsletter consentmanager Juni
새로운

뉴스레터 2024년 6월

새로운 애드온: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서 새로운 추가 기능인 “웹사이트 분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우리가 특히 잘하는 두 가지 구성 요소, 즉 실제 데이터 보호와 뛰어난 보고를 결합합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웹사이트 분석의 장점은 주로 데이터 보호와 시스템 단순성에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고려한 웹사이트 분석을 통해 복잡한 분석 […]
Dutch DPA releases Guidelines on Cookie Banners
새로운

네덜란드 DSB: 쿠키 배너 및 강화된 검사 안내

네덜란드 데이터 보호 기관(Autoriteit Persoonsgegevens, AP)은 쿠키 배너 디자인의 모범 사례와 벌금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사항을 설명하는 새로운 가이드를 발행했습니다. 2024년 2월에 발표된 바와 같이, 데이터 보호 당국은 웹사이트가 쿠키 및 기타 추적 소프트웨어 추적에 대한 동의를 합법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더 많은 통제 조치를 시행 할 것입니다. 기준에는 쿠키의 목적에 대한 명확한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