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호 담당자를 위한 동의 솔루션

GDPR, CCPA, LGPD, PIPEDA 등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

데이터 보호 책임자로서 귀하의 회사 웹사이트가 최신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의무입니다. Consent Manager는 이를 쉽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설치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방문자에게 동의를 요청하고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제3자 코드 및 쿠키를 차단합니다.

우리는 이미 25,000개 이상의 웹사이트가 GDPR, TDDDG 및 ePrivacy 준수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 고객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웹사이트와 가장 잘 알려진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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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웹사이트가 (아직) GDPR을 준수하지 않는 가장 중요한 10가지 이유

  • 우리는 100,000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분석했으며 GDPR 준수와 관련하여 항상 동일한 오류를 발견했습니다. 웹사이트의 70% 이상이 GDPR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 “쿠키 배너”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웹사이트도 GDPR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GDPR을 준수하지 않는 이유를 매일 확인하는 10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10 – 이름이 지정된 데이터 컨트롤러가 없습니다.

    쿠키 배너는 방문자가 동의하기 전에 관리자(즉, 데이터의 “소유자”)가 누구인지 알 수 있는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귀하의 쿠키 배너에 귀하의 회사가 데이터 컨트롤러로 명시적으로 나열되어 있지 않다면 귀하의 웹사이트는 GDPR을 준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 #9 – 법적 고지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동의 수준은 모든 페이지(문서)에 표시되어야 하지만 이용 약관 페이지, 법적 고지/법적 고지 또는 개인정보 보호 고지 페이지에는 표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페이지는 동의 배너와 상호작용하지 않고도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 #8 – 잘못된 환영 텍스트

    우리는 정보가 거의 없는 한 줄짜리 쿠키 텍스트를 여러 번 보았습니다. 마케팅 팀이 무엇을 꿈꾸든 GDPR을 준수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환영 텍스트는 최소한 방문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a) 데이터 처리가 이루어지며, b) 제3자가 관련되어 있다는 것, c) 어떤 목적으로 처리가 이루어지며 어떤 유형의 데이터가 처리되는지.

  • #7 – 잘못된 헤드라인

    동의 레이어에서는 방문자에게 개인 데이터 처리에 대한 허가를 요청하므로 제목에 이를 방문자에게 반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쿠키를 설정했습니다”와 같은 제목이 자주 표시되지만 이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더 나은 제목은 “데이터 처리 및 쿠키에 대한 동의”입니다.

  • #6 – 거절 가능성 없음

    또한 매우 자주 볼 수 있는 것은 거부 가능성이 없는 동의 수준입니다. 방문자는 “아니요, 쿠키를 원하지 않으며 내 개인 데이터가 처리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 쿠키 배너가 이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귀하의 사이트는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추가: “그러나 방문자는 수락하는 대신 단순히 사이트를 떠날 수도 있습니다.” 예, 하지만 귀하의 사이트는 GDPR에 따라 떠나는 것이 유효한 선택이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규정을 준수하지 않습니다!)

  • #5 – 쿠키 세부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고 논리적이지만 너무나 잘못된 경우가 많습니다. 방문자에게 동의를 요청할 때 방문자는 자신이 동의하는 내용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쿠키 배너는 쿠키 유형이 설정되는 이유, 공급자 및 쿠키 저장 기간을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정보가 없으면 비준수입니다.

  • #4 – 잘못된 버튼 구성

    이 문제는 CNIL 또는 ICO와 같은 데이터 보호 기관의 새로운 지침으로 인해 최근 몇 달 동안 증가했습니다. GDPR을 준수하려면 동의 레이어 에 동일한 디자인의 버튼이 두 개 있어야 합니다. 수락 및 거부(세 번째 “설정” 버튼 또는 링크를 사용할 수 있음) 승인 및 사용자 정의 버튼만 갖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3 – 공급업체 세부정보가 누락되었습니다.

    가장 값비싼 GDPR 도구를 사용해도 이를 알 수 있습니다. 동의 레이어를 설계할 때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웹 사이트에 쿠키를 설정하는 모든 공급자의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이름, 주소, 법적 근거, 목적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귀하의 쿠키 배너에 이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것입니다!

  • #2 – 동의 레이어 없음

    GDPR이 시행된 지 3년이 넘었지만 방문자에게 알리고 추적, 마케팅 및 동의가 필요한 기타 사항에 대한 동의를 요청할 수 있는 동의 계층이 아직 없는 웹사이트가 여전히 많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유럽 웹사이트 중 40% 이상이 여전히 동의 수준이 없거나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매우 오래된 한 줄의 “쿠키를 설정합니다” 필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1 – 동의 없이/동의 전 추적

    이것이 대부분의 웹사이트가 GDPR을 준수하지 않는 주된 이유입니다. 쿠키를 설정하거나 동의 없이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이는 특히 크롤러와 같은 도구로 감지하기 쉽고 자동 차단과 같은 도구로 방지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압도적입니다.

변호사 및 데이터 보호 담당자가 추천함

물론 동의 관리자는 다음과도 작동합니다…